여의도브라이튼 모델하우스 방문및 청약전략등

2019. 7. 29. 18:19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영등포구 권역

728x90
반응형

여의도브라이튼 모델하우스및 분양가 분위기



여전히 견디기 힘든 뜨거운 여름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꺼번에 밀려드는 듯한 강한 열기가 온몸을 감싸구요

더위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도 봅니다

좋은 입지의 아파트와 함께 구축아파트등에대한 관심도와 더불어 새아파트에대한 문의도 많습니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오른지역에서의 물건문의와 함께 투자문의도 용산지역에는 이어지고있고요

더불어 핫한 분양현장에도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만큼 양극화는 심화되는듯한 분위기입니다.

부담없이 좋은입지의 매물에대한 문의와 상담은 언제든지 저희지경부동산(02-793-4901)과 상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오늘은 여의도브리이튼 모델하우스를 본 소감과 함께 청약전략및 유의사항에대한 부분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방문으로 오피스텔로서의 현장이 맞나할정도로 뜨겁다라는 느낌이 우선적으로 들었구요

최근에 청약마감을 한 청량리L65보다더 핫한?느낌도 가지게됩니다.


3가지타입의 유닛모두가 설치가된상태에서 29는 생각보다 잘나왔다라는점과
분리형으로 임차임입장에서 스튜디오타입보다는 선호도가 높은만큼 경쟁력은 다른지역오피스텔보다 있겠다라는점입니다.
월세를 받기에도 방을 이용하는분 입장(수납등)에도 무리없는듯 했습니다.


44는 남향의장점과 함께 한강뷰는 아쉽지만 주방공간및 별도의방을 원하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세를 놓거나 주거하기에도 적합해보였습니다.


59는  오피스텔의 단점을 보여준점과 가격등(발코니가 없는것등) 약간의 아쉬움이 있지만 수요대비 공급이 적이때문에 무리없이 주인을 찾을듯합니다.


청약일정은 7월31일부터 8월1일에 2틀간하는만큼 일정확인 중요하고 자격요건(미성년자가 아닌이상)과 자금5백만원이 있으면 누구나 당첨자가 될수되는만큼 경쟁률은 높을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이어서 로얄이나 가격경쟁력이 있는물건은 주인을 찾아갈확률이 높겠습니다. 


더불어 미계약물량에대한 부분도 사전등록하신분들에게 기회가 갈수있는만큼 이체한도및 나올수있는 타입에대한 판단과 의사결정을 미리 하셔야 할듯합니다.


여의도브라이튼을 포함한 어떠한문의도 부담없이 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