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풍산리치안 오피스텔 복층 분양가와 입지

2019. 9. 18. 23:30분양완료현장/위례신도시 개포동 송파지역

728x90
반응형

송파풍산리치안오피스텔복층분양가와입지



이제는 완연한 가을의 모습을 아침에는 보여주는 듯합니다

선선한 아침 기온이 걸어 다니기도 좋구요

남풍 이 모습들이나 전형적인 가을 분위기가 더욱 도 강해 줬으면 합니다

좋은 투자상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여전히 많구요

아파트의경우는 청약가점이 높은분들에게 기회가 돌아가는 상황이라 기주택자분들이나 가점이 낮은분들에게는 다소 관심을 가질만한 상품이 많지않은 요즘상황입니다.

용산지역이 좋기는 하지만 금액적인 부담이되는 분들이 많아서 타지역에서의 좋은분양물건이나 매물에대한 문의도 많은만큼 같은 투자자입장에서 도움을 얻으시면 좋겠습니다.

부담없이 용산지역이외에 이슈가 있는 지역에서의 어떠한 물건문의도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01)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위례신도시지역에서 분양예정인 송파풍산리치안에대한 분양가및 입지에대한 부분을 공유합니다.


가격이 비싼 오피스텔만 주로 취급을하다보니 급관심이 생기게된 오피스텔이구요

위례신도시지역중에서도 입지가 오피스텔의경우는 일반상업지역에 들어서는만큼 추가공급여부등이 중요한데 그러한 부분은 양호해보이네요

바로본입지옆에 들어서는 세계로병원과 함께 주변이 공공시설들로 쌓인 입지도 좋게 보이는 부분입니다.

입지가 아무리 좋아도 가격적인 부담이 있으면 안되는데 그래도 경쟁력은 있어보입니다.

모두 복층구조이고 분리형으로 한점과 전용6.2평(하부) 상부는 3.5평으로서 모집공고이후 분양가는 오픈이되겠지만 저층의경우는 1억대 후반이라고 하니 관심을 가지실만합니다.

추가공급이 있어도 분양가가 올라가면 어느정도의 시세차익은 바라볼수가 있겠습니다.

입주가 2021년 3월이라서 임사등록에 따른 취득세감면도 가능하겠구요

홍부관방문이나 모델하우스및 기타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지경부동산과 상의를해주시면 같은투자자마음으로 고민을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