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오네뜨시티 오피스텔 모델하우스와 분양가등

2020. 3. 11. 02:00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구로 금천 지역

728x90
반응형

구로오네뜨시티모델하우스와분양가등



봄비가 내린뒤로 공기의 질은 조금더 깨끗해진듯하구요



새롭게 바뀌어가는 계절의 변화가 몸으로 직접적으로 느껴지기도 하네요



마음편히 움직일수있는 그러헌여건이 빨이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입지적으로 뛰어난 곳에서의 오핑스텔이나 물건등은 여전히 인기를 구가하구요



위기가 기회라고 하는 분들의 전화나 관심도도 지역적으로 차별화되는듯한 시기입니다.



핵심적인 곳에서의 급매물이나 물건별로 좋은것들을 찾는 분들도 계시구요



서울도심권을 포함한 역세권지역에서의 물건이나 투자문의등 어떠한 문의도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01)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구로동의 신축오피스텔인 구로오네뜨시티의 모델하우스홍보관및 분양가등에대한 부분을 소개합니다.



요즘 공급이되는 오피스텔등은 입지가 좋으면 분양가가 비싸고 저렴한것들이 많이 없다라는 생각을 가지는데 구로오네뜨시티의 경우는 보급형오피스텔로서는 가격적인 경쟁력이 메리트가 있는 상품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한3년전부터 고급하이엔드스타일의 오피스텔공급이 이루어지면서 유사한 상품들이 지역적으로 셋딩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두 주인을 찾아간것도 있지만 그렇지않은물량도 있구요


보급형상품중에서 어느정도의 입지가 받쳐주는 물건등은 여전히 많은 인기를 구가합니다.


구로오네뜨시티의 경우 총442실로서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이루어져있구요

구로구지역도 오피스텔등의 신규공급이 많이 없었던만큼 가격또한 메리트가있어서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타입은 A타입류와 B타입류로 나뉘구요

전용률은 60%이고 A타입은 전용6.47평 B타입은 9.04평입니다.




계약은 계약금정액제로 500만원만 있으면 좋은 호실을 잡으실수있구요

구로오네뜨시티의 모델하우스및 홍보관방문과 관련된 사항과 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