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연동 트리플시티 오피스텔 파격분양관련

2020. 3. 30. 01:30기타 핵심지역/제주지역

728x90
반응형

제주연동트리플시티오피스텔분양관련



날씨의 변화가 조금있어도 봄은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구요



여러가지 주변환경들이 쉽게 외부에 나가지못하는 상황이지만 나가고싶은 마음은 더욱 커집니다.



만반의 준비와 함께 사람들이 없는곳으로의 이동도 생각을하게되는 좋은날이네요



여러가지 많은 변수들이 존재하지만 항상 위기속에 기회가 있어서 타이밍을 보시려는 분들이 계시구요



아직은 때가 아니다싶어 조금은 관망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등 다양함이 존재하네요



투자와 더불어 실수요자분들의 임대문의등도 많은만큼 핵심지역및 그렇지않은 지역에서의 좋은 물건등에대한 문의와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01)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신제주연동의 트리플시티 오피스텔의 분양과 관련된 부분을 소개합니다.



기본적인 현재상황은 많은 분들이 인지를 하실거라 생각을 하구요


오피스텔을 포함하여 모든 부동산상품에서 정확한 투자타이밍을 잡기는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러가지면에서 기회를 가져보시려는 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오피스텔의 입지와 함께 공실이 없어야되는 부분등이 투자에 있어서 중요하구요

또한 기존에 주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세금문제등과 투자수익이 가능할수 있는 여건인지가 포인트라고 할수있습니다.


기본적인 건축규모는 지하4층 지상10층에 총441실로 이루어져있구요

면적인 27제곱미터~84제곱미터까지 다양합니다.


이름에서처럼 다양한 타입이 존재하는 삼각형모양의 단지구성이구요

360도옥상정원과 함께 시설들도 고급스러움을 자랑합니다.


제주도한달살기등 제주도에서 거주와 함께 노후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투자와 더불어 기회를 보시려는 분들에게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모델하우스방문이나 기타 분양가및 회사보유분물량에 대한 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