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동민자역사 아레나x스퀘어 상가임대분양

2021. 6. 14. 01:45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강북 중랑 지역

728x90
반응형

창동민자역사 아레나x스퀘어 상가임대분양

 

 

이제는 가볍게 산책을하기에도 더움이 거슬리구요

 

 

 

 

여름의 절정을 향해서 달려가고있슴을 느낍니다.

 

 

 

 

아지랑이가 피어오르는모습이 언제였던가 생각하면서 지나간봄을 아쉬어해봅니다.

 

 

 

 

 

틈새투자처를 찾는 분들이 여전히 많은가운데 좋은 상가물건들은 여전히 금방 주인을 찾구요

 

 

 

입지적으로 좋은 투자처와 기회가 그래도 많이 옴을 현장에서는 느끼게됩니다.

 

 

 

 

아파트이외의 사업자임차가 가능한 오피스텔이나 생숙등에대한 문의도 많은만큼 상품별로 타이밍을 잘 가져야할듯합니다.

 

 

 

어느지역에서의 물건문의와 상담도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오늘은 창동역사 아레나x스퀘어의 상가임대분양 물건에대한 소식을 전합니다.

 

 

 

청동민자역사 복합쇼핑몰은 쉽게 생각하셔서 용산민자역사인 용산아이파크몰을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이미 오랫동안 방치가된상태로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궁금했던 상황에서 작년2020년 9월에 디오트(동대문상인구성된 특수목적법인)가 인수를 하고 법원의 회생계약안가결등으로 착공과 함께 분양을 다시 시작하게된것입니다.

 

 

현재 시공사가 한화로 예정된상태인상황에서 안정성과 더불어 설계검토등이 이루어지는 상황에서 관심을 가지실만합니다.

 

 

현시점에서 장점이라고 한다면 우선 규제가없다는점이구요

다구좌가 가능한점등은 세금등으로 머리가 아프신 투자자분들에게는 희소식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이미 많은 호실들이 선택을 받고있는 상황이구요

호실당 분양가는 대략 3억대에서 5억대이고

입점이 확정이된 층은 디오트에서 입점및 임대관리를 하는만큼 입주시기까지 투자수익을 보실수있고 더불어 입주이후에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가져가실수가 있습니다.

 

 

임대분양의 경우는 내소유가 아닌상황에서 거래가 자유로운만큼 장점이 있지만 사업진행상의 시공및 운영관리가 중요한데 이러한 부분을 디오트(의류쪽 특히 도매쪽)에서 사업주체가 된것은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창동역 민자역사인 아레나x스퀘어의 더욱더 궁금하신 상가임대분양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