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더프레임 분양가 청약방법 예술의전당뷰

2021. 7. 29. 23:39핵심지역신규분양(강남권역)/강남 서초동일대

728x90
반응형

서초더프레임분양가청약방법예술의전당뷰

 

 

무더위와 열대야가 지속이되는 한여름입니다.

 

 

 

휴가시즌도 함께 이어지고있어서 강렬함을 한낮에는 많이 느끼구요

 

 

 

하지만 바이러스의영향으로 쉽게 움직이지 못하는점이 아쉽게 느껴집니다.

 

 

 

 

투자와 더불어 좋은 입지의 좋은 물건을 알아보시려는 분들은 여전히 많습니다.

 

 

 

 

신규분양을 하는곳이나 아님 임대운영이 끝난곳에서의 준공후 분양물건도 많이 있는만큼 관심이 가는 현장이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하네요

 

 

 

 

이사일자가 잡힌분들의 전세와 월세등 임대문의등도 많은만큼 용산지역및 도심권역에서의 어떠한 물건문의도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10-6339-8332)과 상의를해주시면 좋습니다.

 

 

 

 

 

오늘은 더프레임서초 소형아파트 하이엔드상품의 평면도와 분양가 그리고 청약방법등에대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입지가 좋아서 예술의전당 국악원을 넘어서는 영구조망의 우면산뷰가 가장 좋은 부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평면도 우면산뷰가 보이는 A타입의 경우 주방에서도 3개의 공간을 통해서 뷰를 확보할수있슴을 아실수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신 부분이 수납에대한 부분도 별도로 수납부분을 꾸밀수가있구요

 

 

 

주방의경우도 불탑상품중에서도 하이엔드급이라서 알아보시는 분들은 좋아하시는 상태입니다.

 

 

 

상품자체와 분양가격도 최근에 공급이된 타지역의 하이엔드상품과 비교해서 3억내지는 4억정도 저렴한만큼 가격적인 경쟁력도 지닌다고 할수있겠습니다.

 

 

 

청약방식은 청약금 2천만원입금이후 사전의향서작성고객에 한하여 추첨방식을 통해서 진행이된다고 합니다.

 

 

정확한 일정은 조만간 정해지는만큼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문의부탁드리구요

 

 

 

더불어 도시형생활주택이 가지는 주택으로서 기존주택자가 추가로 구입을하기에는 부담이 있는만큼 자녀분들이름으로 해놓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듯합니다.

 

 

 

가성비좋은 하이엔드상품인만큼  어떠한 문의도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