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2차 시티프라디움 도시형생활주택 잔여세대 추천

2021. 8. 31. 23:42핵심지역신규분양(강남권역)/강남 서초동일대

728x90
반응형

강남2차시티프라디움도시형생활주택잔여세대 추천

이제는 9월이 오면서 점점더 가을의 문턱을 넘는듯하구요

 

 

비가내린뒤로 더욱더 기온이 더 떨어질것만같은 생각이 듭니다.

 

 

풍성한 가을색을 담을수있는 좋은날을 기대해봅니다.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부동산정책들의 변화에 촉각을 곤두세우는 분들이 많구요

 

다양한 형태의 실수요자를 포함하여 투자자분들의 움직임도 꾸준함이 이어지는 시기입니다.

 

교통여건으로 앞으로 가격상승이 예상되는 곳에서의 매물에대한 문의와 더불어 신규청약시장을 노크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핵심지역에서의 투자문의와 더불어 좋은 물건들에대한 물건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역삼동에 위치한 도시형생활주택 즉 소형아파트인 시티프라디움2차의 남아있는 물량을 소개합니다.

 

우선 입지가 좋구요

역삼동 655-12번지에 자리를하고있어서 실수요자분들께서 구입을하시면 좋을듯한 느낌입니다.

 

지하3층 지상7층높으로서 세대수는 48세대로 구성됩니다.

대규모 단지는아니지만 하이엔드스타일의 고급주택의 모양새를 하면서 신혼부부나 식구적은 분들이 살기에 좋은 평수라고 생각을 합니다.

 

아직 주인을 찾지못한이유는 도시형생활주택으로 되어있어서 집이 있는 분들이 추가로 구입할수있지만 취득세중과등과 세금적인 부분의 영향이 크다고 할수있습니다.

 

실제로 모델하우스를 방문을 해서 보시면 현재 방이 1개이지만 2개로 만들수있게 에어컨도 2개로 되어있고 구분을 해놓을수있게 해놓았습니다.

가성비가 있다고 할수있구요

 

요즘하이엔드스타일의 분양가가 높아서 주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자식분들 증여용으로도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량이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더 빠질수있는만큼 좋은 물건을 잡고싶어하시는 분들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