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디케이밸리뷰 신축오피스텔 월세 매매등

2023. 2. 24. 23:56용산구 실시간전세월세/용산오피스텔전세월세

728x90
반응형

용산dk밸리뷰 신축오피스텔 월세 매매등

 

점점더 봄다움의 기운이 빠르게 올라오고 있는것을 느끼구요

 

 

 

 

남녁의 제주도를 비롯해서 남부지방에서 이미 꽃망울을 터트린곳이 있다고하니 봄에대한 반가움이 올라옵니다.

 

 

 

 

더불어 추위도 조금씩 약해지는듯해서 활동을 좀더 많이 할수있을듯합니다.

 

 

 

 

 

날씨의 영향을 받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봄이되면서 급매물등이 거래가되고있어서 9억이하의 물건들은 지역적으로 소진이되는듯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금리가 높고 심리가 살아나지않아서인지 매도지와 매수자간에 관망을하는 분위기는 여전합니다.

 

 

 

 

더불어서 신규분양시장의 경우도 분양가격과 인근시세와의 격차가 큰 저렴한 단지들은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등 선택적인 차별화가 이루어지고있습니다.

 

 

 

 

 

또한 수익형부동산등은 여전히 찬바람이 불지만 옥석을 가릴수있는 개발호재의 분석과 더불어 급매물등은 여전히 유효하다고 봅니다.

 

 

 

 

어느지역에서의 매물문의와 더불어 투자물건상담도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59  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용산신축오피스텔인 용산디케이밸리뷰 오피스텔의 월세물건과 매매물건등을 소개합니다.

 

 

 

 

입지는 용산역과 4호선 신용산역을 이용할수있는 한강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지는 좋습니다. 지번은 한강로3가 65-115번지와 231번지일대입니다.

 

 

 

 

원래는 주유소자리였는데 시행사가 토지를매입을하고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셋팅을해서 분양을한 현장입니다.

 

 

 

 

초기에 분양을한지 엊그제같은데 벌써 입주를 할수있는 시간이지났네요

초기에는 분양가격이 현재 용산역대장인 래미안용산더센트럴과 비교해서 비싸서 관심을 가진 분들이 많지않았는데 나중에 용산으로 청와대이전등 호재가 겹치면서 일부 물량이 남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분양을 받으신분들의 매물의뢰등이 있어서 다시금 관심을 가진 현장입니다.

 

 

 

우선 당장 지금은 분양을 받으신분들도 시장상황이  좋지않은것을 다 아시기때문에 뭐라고 말씀드릴수는없지만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할수있는 부분은 바로 유엔사부지의 오피스텔분양소식이라고 할수있겠습니다.

 

 

 

당장하는것은 아니고 상반기는 지나야할듯하지만 예상분양가가 후덜덜합니다.

DK밸리뷰의 경우도 전용10평에 약10억대인만큼 전용면적당 1억정도에서 했는데 이보다는 훨씬 높을것으로 예상이되어서 지금당장은 아니더라도 분양이 시작되면 높은분양가에 종전오피스텔단지들이 영향을 받을수는 있습니다.

 

 

 

 

용산지역의 특성상 오피스텔수요대비 물량이 모자라는 지역이기때문에 올해입주장만 지나면 좋아지지않을까 하구요

 

 

 

 

나와있는 물량은 전용10평에 월세는 3천에 200만원짜리가 잇구요

신축이라서 옵션이 잘되어있고 혼자거주하기에는 좋습니다.

 

 

 

 

그리고 매매물건은 네이버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분양가에서 마이너스로 가능합니다.

 

 

 

 

용산지역에서의 아파트타이밍은 여전히 높은금액과 투자금액등으로 쉽지않은만큼 DK밸리뷰에대한 관심도도 조금씩은 늘어날것으로 보구요

 

 

 

 

종전오피스텔의 급매물(래미안용산)에대한 문의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