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팰리스 73 반포아파트와 루시아청담더리버

2023. 6. 2. 23:49핵심지역신규분양(강남권역)/강남 서초동일대

728x90
반응형

더팰리스73반포아파트와루시아청담더리버 

 

점점더 여름의 기운이 강해지는것 같습니다.

 

 

 

 

 

장마가 아닌데 많은비가 오기도 하고 종잡을수 없는 날씨인듯하구요

 

 

 

 

그럼에도 작열하는 태양은 아니라서 참을만은 한듯합니다

 

 

 

 

 

부동산시장에 많은 관심을 두시는 분들이 점점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주식도 그렇고 금리도 안정화되는듯한 분위기도 느껴져서 그런것 같습니다.

 

 

 

 

 

정부정책으로 9억이하 물량들은 바닥을 다지고 있구요

급매울을기다리는 매수자와 매도자간의 줄다리기는 이어집니다.

 

 

 

 

분양가 상승요인이 많은만큼 높아진 분양가에 구축물권에 대한 관심도도 점점 더 올라가고 있습니다.

 

 

 

 

용산 및 핵심 지역에서의 미분양 물건이나 강남및 반포핵심지역에서의 투자물건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10-6339-8332) 상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고급하이엔드아파트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을하는 물건인 더팰리스73과 루시아청담546리버등에대한 투자가능성을 소개합니다.

 

 

 

 

우선 기본적인 분양금액대가 100억이상을 상회하는만큼 일반적인 부동신시장의 룰이 적용되지않을수가 있는 상품이구요

 

오히려 고금리인 지금이 자산가분들에게는 좋은 타이밍이 아닌가하는 생각도 듭니다.

 

 

 

 

단순히 더팰리스73이 좋냐 루시아청담더리버등 청담동지역이 좋냐의 문제가 아닌 살고싶은 나만이 가질수있는 상품적인 부분도 하나의 큰 역할을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지금시기가 환율이 안정화되기전의 국내부동산을 쇼핑할수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때문에(외국인입장에서) 골드만삭스및 외국계펀드들의 국내부동산취득및 쇼핑등이 끝나게되면 다시한번 반등의 조짐이 있을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개인입장에서는 쉽게 접근을 할수없는 금액대의 물건들이고

실제로 계약까지 이루어진 사례들로 보면 법인계약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미국과의 금리차가 있는 상황에서 국내로 들어오는 외국투자자본들의 움직임과 함께 여러가지화폐전쟁으로 인한 여파등이 있는 상황에서 우리나라가 지니고있는 지리적인 잇점과 그로인한 부동산시장의 매력이 어느쪽으로 움직일지는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현시점에서 바닥을 지나고있는 것으로 추측합니다.

 

 

 

 

더팰리스73의 경우는 평수가 실100평대가 넘기때문에 평형당 면적으로 치면 가격적인 메리트는 있구요

구팔레스호텔의 부지자체가 컷기때문에(약2500평) 외부에 단절되고 더불어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지일수있습니다.

 

 

 

 

 

더불어서 루시아청담더리버의 경우 펜트하우스정도는 비교대상이 더팰리스73과 될수있을것으로 보구요

아파트의 경우는 저층에 배치가되기때문에 뷰적인 부분에서는 아쉽지만 가격적인 부분은 메리트가 있다고 봅니다.

 

 

 

 

입지는 물론 루시아청담더리버가 도산대로 끝자락에 있지만 청담동핵심지역에 자리를 잡고있는만큼 가격적인 방어와 더불어 추후 몰려들수있는 외국계투자자분들에게 어필이 될수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각각 회사별로 보안정책을 유지하는 관계로 인하여 구체적인 분양금액이나 평면도등은 온라인 공개가 불가한만큼 관심있으신 분들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여기까지가 더팰리스73관련 이미지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