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논현 N40분양가 가격과 잔여세대 모델하우스 예약

2024. 2. 28. 09:34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브라이튼논현# N40분양가#가격#잔여세대 모델하우스#예약

나도 모르는 사이에 봄이 되면서 따뜻한 활력이 오는 것을 느끼고요.


겨울 동안 움츠렸던 것들을  벗어던지고픈 마음이 강합니다.


희망적이면서 화려함을 가지고 있는 봄이 빨리 자리를 잡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서울의  부동산 시장은 실수요자 위주의 임대시장과 더불어  매수 시장으로 구분이 되고 있고요



전일 발표한 서울시의 서남권 개발에 대한 부분을 포함하여 2월 초에 발표했던 용산 국제업무지구개발 등  총선 전에 각종 개발 계획이 많이 발표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면서 나타나겠지만 파급 효과적인 면으로 봤을 때는 어느 지역이 더 파급효과가 있을지는 잘 판단을 해야 할 것 같고요.



하이엔드부동산 시장을 포함한 종전의 미분양 아파트물건 등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고 있습니다.
또한 계약도 진행이 되고 있고요.



서울 외곽지역은 GTX 발표 등 새롭게 추진이 될 수 있는 교통망이 좋아지는 지역이나 삼성전자와 같은
대규모 근무 인력을 빨아들일 수 있는 시설 등이 유치가 되면서 전세와 투지 수요가 늘어나고 있네요.


강남 핵심 지역이나 서울지역에서 진행이 되는 재개발 재건축 지역에서의 용산 및 여의도 지역에서의 투자 물건과 상담은 부담 없이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02-793-4959)과 함께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강남구 신축 하이엔드아파트인 브라이튼논현n40의 남아있는 물량과 분양가격과 특징 등을 소개합니다.


최근들어서 다시금 물량이 많이 빠지는 상태이고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가격적인 메리트이외에 다양한 하이엔드의 서비스를 받을수있는 부분이 아닌가 합니다.


더불어서 이미 입주를 한아파트이기때문에 목돈이 한꺼번에 들어다는 단점을 이번에 회사에서 풀어준것이 요인이 아닌가 합니다.


즉 23년12월까지만 잔금을 납부하면  되기때문에 자금의 융통이 필요한분들에게는 적절한 조치가 아닌가 합니다.

그래서 종전에 보고가셨던분들 중에서 다시금하신분들이 많습니다.


입지는 강남구논현동 40번지이구요
지하5층 지상10층규모로 최고층수는 10층입니다.
준공은 2022년 6월에 나서 현재 입주중인 분들이 많습니다.


세대수는 148세대로 이루어져있구요
주차대수는 326대입니다.


방향은 남향이 많구요(거실)
관리비는 47평기준 약 70만원정도합니다.

현재 남아 있는 타입이 전용 126제곱미터에서 전용130제곱미터인 47평대가 일부 있습니다.



분양가는 38억에서 40억대사이에 형성이 되어 있어서 평당 1억이 안됩니다.


최근 들어서 가격적인 메리트를 더 많이 느끼시는 분들이 많고 실질적으로 계약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북고남저의 완만한 지형을 이루고 있고요
1층에는 컨시어지데스크를 포함하여 다양한 운동 시설과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 등이 있습니다.


일반 아파트와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호텔급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라는 점은 강점이라고 할 수가 있고요.


아주 최고급의 하이퍼엔드 상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실거주하면서 충분히 만족할 수 있고 투자 가치도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브라이튼n40 논현동아파트의 미분양 물건과 더불어 남아 있는 잔여세대에 대한 문의는  부담 없이 저희래미안 지경부동산과 함께하시고요.


부담없이 전화(02-793-4959)주셔서 예약하시고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시고 상담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원이 이쁘게 꾸며져있는 브라이튼논현n40입니다.

 

 

고급스러운 주방과 다이닝의 모습들입니다.

 

아일랜드를 포함하여 주방의 모습이고요 옵션이 많이 갖추어져있습니다

 

깔끔한 방의 모습이고요

저층의 경우에는 조경을 볼수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브라이튼논현n40아파트단지의 사업개요입니다.

브라이튼논현n40의 단지배치도입니다.

5개동으로 이루어져있고요

브라이튼논현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가구 그리고 감각을 살린 소품들을 함께 보실수있습니다.

 

단지 북쪽에는 학동공원이있고요

고급스러운 단지의 모습을 보실수있습니다

북고남저의 전형적인 배산임수의 형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30평형과 46평형및 47평형대의 평면도 모습입니다.

 

 

 

현재 브라이튼논현의 경우는 막바지 물량을 회사에서 소진을 시키기위한 방법으로 잔금을 올 12월까지 유예를 시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장의 돈이 없더라도 계약이 가능하구요

요즘 종전의 집이 팔리지않아서 아니면 전세나 세가 빠지지않는 분들이 많은데 이러한 부분을 풀어준것입니다.

 

 

상품자체가 나쁘지않고 실거주만족도가 높습니다.

 

 

호텔급서비스를 받으실수가있고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미리 전화(02-793-4959)를 주시면 예약을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