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르한강 입주와 아페르파크 분양과 한남뉴타운 매매등

2024. 3. 4. 09:59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아페르한강#입주#아페르파크#분양#한남뉴타운 매매

단순하게 보이는 초록의 모습이 이제는 기분좋게 느껴지고요


칙칙하고 어두웠던 모습에서 밝아지는 모습으로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푸른하늘과 어울리는 봄다움이 더욱더 기다려지는 요즘이네요


날이 풀리면서 부동산 시장에도 약간의 변화가 감지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몇 주 전에 또 말씀드린 것과 마찬가지로 신축 미분양 아파트 물건들이 지속적으로 계약이 되고 있고요


봄철 이사철에 따른 이사 수요도 많아서 월세 물건도 전입이 가능한 물건은 전세 물건은 약간의 여유는 있지만 좋은 물건들은 계약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더불어서 개방호재가 있는 지역에서의 옥석가리기가 진행이 되고 있는 만큼 거래량은 점차 늘어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서울 및 핵심 지역과 그렇지 않은 지역간의 양극화는 점점 더 벌어질 수 있으므로 지역 선정에 유의를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용산지역과 여의도 그리고  강남 핵심 지역에서의 투자물건 상담은  부담 없이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02-793-4959)과 함께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용산의 고급 하이랜드 아파트인 아페르한강 입주와 아페르파크의 남아 있는 물량 등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아페르한강은 용산구 서빙고동 4-18번지에  위치하고 있고요.
지하5층 지상10층의 규모로 1개동 총26세대로 이루어집니다.
주차대수는 4대입니다.


보통 고급빌라와 같은 형태로 3개의 라인으로 올라가고요


면적은 전용이 호화주택을 넘지않는 전용242 243제곱미터로서 실73평이지만 실사용면적은 태라스를 포함해서 약87평정도됩니다.


현재 24년 6월입주예정으로 한창공사가 마무리중이고요
2차 라고 할수있는 아페르파크가 함께 현재 분양중입니다.


반포와 마주보고 있는 아페르 한강의 경우에는 약간 경사지에 지어져 있기 때문에 한강뷰를 남향으로 제대로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용산 민족 공원과도 가까워서 충분히 도보로 산책을 할 수 있을 정도의 입지이고요.



더불어서 최근에 오세훈 서울시장이 발표를 한 용산 국제업무지구의 개발 계획과도 연관성이 있어서 더욱더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이 되고 있습니다.



아페르한강과 같은 하이엔드 아파트를 포함해서 한강주변이나 아니면 용산 민족 공원 주변으로 초고가의 하이퍼엔드 상품이 공급이 될 수 있구요


아페르한강의 경우에도 원래 2022년 하반기에 입주 예정이었는데  어떠한 문제가 있었는지 모르지만 입주 시기가 오는 6월로 늦춰진 상태입니다.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자재비와 공사비 문제를 비롯해서 현시점에서 만약에 분양을 다시한다면 절대로 이 금액이 나올 수 없겠다라는 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용산일대에서 새롭게 하이엔드 상품을 원하시거나 검토를 하신다면 참고하실 만한 단지이고요


아페르파크의 경우에도 아페르 한강과 마찬가지로 한강뷰가 가능합니다.
서빙고동 4-11번지일대이고요
지하6층 지상9층 1개동 24세대입니다.
주차대수는 98대로 약4대이고요
입주는 26년 초로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한강변에 위치한 한강뷰와 공원뷰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하이엔드 상품이라는 점에서는 아페르한강과 비슷하고요.



현 시점이 부동산 시장이  활황은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좋은 기회라고 생각을 합니다.



또한 개인의 성향에 따라서 아파트단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강을 바라보고 우측에 있는 한남뉴타운4구역이나 한남뉴타운5구역을 관심을 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마이너스 프리미엄 물건이 있습니다. )



아페르 한강의 입주와 더불어 전세 월세 임대 문의사항과 아페르파크의 잔여세대에 대한 문의는 부담 없이 전화(02-792-4959) 주셔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페르파크의 전체적인 모습과 사업개요입니다.

용산민족공원을 마실처럼 다니실수있는 특권이 있습니다.

최근에 발표가된 용산국제업무지구 계획을 비롯해서 다양한 개발계획이 있는 용산입니다.

용산아페르파크의 프라이빗한 서비스와 커뮤니티서비스등입니다.

아페르한강과 아페르파크의 건축설계를 하고있는 유현준건축가의 이력에대한 부분입니다.

용산지역과 관련된 다양한형태의 소식등입니다.



아페르파크의 입지와 풍수지리학적으로도 뛰어난 곳임을 아실수있습니다.

아페르한강과 아페르파크가 위치한 곳의 지구단위계획입니다.

유엔시부지의 분양과 함께 수송부부지가 개발이되면 아페르한강의 가치도 올라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페르한강의 와관입니다.

아페르한강의 테라스모습이구요

반포대교와 한강을 남쪽으로 바라볼수있는 입지입니다.

한남뉴타운5구역이 바로 옆에서 추진이 되고 있습니다.

시간적인 여유와 투자금이 있으신분들은 한남뉴타운을 보셔도 좋습니다.


현재 아페르한강을 포함한 하이엔드아파트등은 일반 아파트처럼 차별화가 진행중이구요


현재의 타이밍이 나쁘지않은만큼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셔도 좋겠습니다.


아페르한강의 입주와 관련된 문의와 상담 그리고 아페르파크의 잔여세대에대한 문의는 부담 없이 전화(02-793-4959) 주셔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