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메세나폴리스 인테리어와 전망--2호선합정역아파트

2015. 11. 25. 02:00용산마포종로아파트/합정 메세나폴리스

728x90
반응형

2호선6호선합정역아파트인합정메세나폴리스인테리어와전망관련




**안녕하세요^^

용산구일대의 용산신축새아파트인 이촌동래미안첼리투스아파트전세월세물건과 용산동아더프라임35전세월세및 용산신계동대림아파트전세월세물건 용산kcc웰츠타워아파트전세및 용산오피스텔전세와 용산써밋스퀘어상가분양전문부동산인지경부동산입니다.


야단스럽지않아서 좋은요즘입니다. 


가을은 가을대로 자기의 소임을다하는듯하구요 


어느곳에서나 올가을을 잘버티어낸결과라고 할수있는듯합니다.


좋은조건의 아파트전세물건을 포함하여 실질적인 입주가능한아파트매물등 다양하게 문의를해주시고있습니다.


최근에 분양이 모두완료가된 래미안용산과 용산푸르지오써밋에도 꾸준히 문의를해주시고있구요


용산역과 가까운곳의 아파트를포함하여 고급주상복합아파트에대한 문의등 어떠한조건의 매물상담도 꼭저희지경부동산 장순영(H 010-2053-4900)과 해주시기바랍니다.


아래의 모습은 합정메세나폴리스의 57형의 실제인테리어모습과 전망에대한 부분입니다.


용산지역에서뿐아니라 2호선과 6호선의합정역역세권주상복합아파트인 메세나폴리스에대한 문의가 많아서 참고하시면 좋을듯하구요


평당분양가는 현시점에서는 용산지역과 단순비교하기는 쉽지는않지만 무리는없어보입니다.


이미입주를한아파트로서 전세분양개념으로 2년전에 입주한세대를 다시분양을하는것이구요


현재는 분양가의 20%로 입주가 가능하고 중도금무이자지원과 잔금유예등의 조건으로 할인혜택을 주고있습니다.


실거주이외에 투자로 구입을 하시려는분들도 많이계시는데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입지등으로 용산지역과 비교해도 렌트금액등이 크게 낮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저희지인분들도 많이 관심을보이시고 계시네요


구입이나 분양을 받으시는것은 누구한떼나 받으실수있지만 렌트및 추후매도시에는 부동산의 도움을 받으시는것이 좋으므로 기타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 그리고 용산지역과의 비교등 어떠한 문의도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해주시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