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명지대역서희스타힐스 아파트 분양정보

2020. 1. 14. 02:00기타 핵심지역/용인명지대역서희스타힐스

728x90
반응형

용인명지대역서희스타힐스아파트분양정보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햇살이 새해겨울에도 비춰지구요


다채로운 색다른일들이 금년에는 무탈하게 일어났으면 합니다.


아스라히 늘어져있는 가로수들모습이 여전히 한겨울임을 알게합니다.

부동산에대한 관심은 많은데 여전히 규제의 영향이 많은듯한 년초의 부동산시장이구요

지역적으로 또는 상품별로 풍선효과를 보이는곳도 있습니다

서울등 핵심지역을 포함하여 개발가치와 효과가 있는 지역을포함하여 오피스텔및 상가등에대한 대체재부자문의도 많은만큼 어떠한 곳에서의 매물문의도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01)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물건은 용인명지대역의 서희스타힐스 아파트의 분양정보와 함께 남을수있는 물량에대한 부분입니다.




사실 서울지역에서의 신축새아파트분양은 분양가상한제등으로 가격이 저렴해서 많은 가점높은 사람들이 몰리는 상황이고요



용인명지대역서희스타힐스는 용인시처인구 역북에 위치한만큼 입지적인 부분이나 여러가지 면에서 단점도 있지만 규제가 미치지않은 지역이라서 많은 이목이 집중이되지않았던것 같습니다.



사업진행방식은 지역조합방식이라서 중소형평형으로만 구성이되어있고요

지금까지 그래도 이정도로 일반분양을 할수있는것만으로도 다행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일반분양을 받는분들은 시행주체인 조합원이 아니기에 별도로 부담할것은 없는점이 장점이라고 할수있구요



입지적인 부분은 많은 분들이 아시는바와같이 아주 핵심적인 위치는 아니지만 나름전원생활을 할수있는점은 장점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현재 당첨자발표는 난상태이지만 정당계약이 이루어지고난이후에 추가적인 나머지 물량에대한 소진이 있을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어떠한 용인명지대역서희스타힐스의 매물에대한 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