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명지대역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 모습

2020. 1. 17. 01:30기타 핵심지역/용인명지대역서희스타힐스

728x90
반응형

용인명지대역서희스타힐스모델하우스모습



새로운 바램이 물결치는 시기이기도 하구요


작년에 이루지못한것들이 저절로 생각이 나기도 합니다.


색다르게 신년에는 좋은소삭을 더많이 전달받았으면 하네요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안정정책으로 풍선효과를 보는 지역들이 생겨나는듯하구요

아파트와는 별개로 움직이는듯한 오피스텔과 상가시장들도 나름대로의 관심을 받는것 같기도 합니다.

강남이나 마용성등 핵심지역이외에 적은돈으로 투자를 할수있는 상품이나 아파트이외의 수익형부동산등에대한 문의와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01)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아래의 모습은 용인명지대역서희스타힐스 신축새아파트의 모델하우스모습입니다.




지역조합아파트로 진행이되는 방식이라 중소형위주로 평형구성이 이루어짐을 알수있습니다.


중간타입이라고 할수있는 74제곱미터(전용22.68평)의 경우도 주방과 거실이 판상형통풍구조와 4베이로 구성이되어있어서 이타입도 인기를 끌수있을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76제곱미터를 포함하여 타입별장점과 차이점이 있는만큼 직접 모델하우스에서 판단을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초역세권은 아니지만 대단지아파트이고 숩세권과 함께 가격적인 메리트(약1억정도)가 있는만큼 저개인적으로는 긍정적으로 보이는 아파트단지입니다.



요즘도심권에서도 오피스텔가격이 주거용의경우 많이 상승한것을 보면서 아파트로 구성이되고 더불어 대단지프리미엄과 함께 쾌적성및 개발여건등이 받쳐준다면 무리없는 선택이라고 보겠습니다.



용인명지대역 서희스타힐스의 모델하우스방문및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면 좋겟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