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한남 오피스텔과 아파트분양소식

2021. 8. 16. 01:27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용산 서울역등

728x90
반응형

브라이튼한남오피스텔과아파트분양소식

 

뜨거워지는 기세가 이제는 조금꺽인듯하구요

 

 

실바람에도 약간은 그늘에서는 만족감을 가집니다.

 

 

 

적당한 선선함에 산책을 여유롭게 할수있는 마음이 이네요

 

 

 

 

용산및 중심지에서의 좋은 입지의 물건들에대한 문의와 상담은 여전히 많구요

 

 

 

 

투자금액별로 투자대상이다르지만 하이엔드주거상품과 함께 재개발및 빌라등에대한 소액투자수요는 차별화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피스텔이나 투자가능한 대상을 찾는분들은 많은만큼 좋은 물건에대한 문의와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오늘은 한남5거리에 들어서는 브라이튼한남의 하이엔드오피스텔과 아파트등 분양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몬트레아한남 분양당시부터 분양계획이 있었다는 것은 알고있었지만 어느정도 몬트레아한남물량이 소진이되면서 하는것 같은 느낌아닌 느낌이 있네요

 

요즘 강남권역을 포함하여 가성비 있는 하이엔드오피스텔이나 도시형생활주택등의 공급이 많은만큼 관심있는 분들은 눈여겨보시면 되겠습니다.

 

아파트당첨이 로또와 같은상황에서 비교적 통장없이 접근을할수있다는점이 하이엔드상품의 장점이라면 장점이구요

 

가격이 천정부지로 오르는상황에서 주저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무엇보다는 추가적인 주택구입에 따른 부담이 큰것이 가장큰 원인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브라이튼한남의 경우 현재까지 공개된자료나 배치도등으로 보아서는 우선 규모가 작지않구요

현장도 펜스가 쳐져있고 북쪽으로 한남아이파크가 있어서 남쪽 즉남향으로 한강조망을 할수있게 한것이 특징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평형구성도 오피스텔로 구성이된것이121실로 주력이구요

한남더힐이나 조금큰평수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파트 21세대로 구성됩니다.

 

오피스텔은 전용이25평이라서 지금까지 공급된것중에서는 그래도 크게 구성을한것은 좋아보입니다.

물론 가격적인 부분이 걸리기는 하겠지만

아파트는 전용이32평부터 35평까지이니 용산이나 어느정도의 주거생활에 필요한 분들은 관심을 가지셔도 좋을듯합니다.

 

아직 정확한일정이나 가격등은 미정이지만 관심을 가질만한 단지입니다.

 

브라이튼한남의 분양문의와 기타궁금하신 사항은 용산고급아파트및 투자전문부동산인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