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라포르테블랑 분양권매매와입주 상가등

2022. 5. 12. 23:47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영등포구 권역

728x90
반응형

여의도라포르테블랑분양권매매와입주상가등

 

어느덧 5월의 중순을 지나고있구요 점점더 뜨거워지고있는 느낌을 가집니다.

 

 

 

 

찰나의순간으로 봄을 맞이하고서 이제는 봄의 끝자락을 보고있네요

 

 

 

 

한동안 오래도록 나의곁에 머물렀으면 하는바램을 가지면서 다가오는 여름도 뜨겁지않았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지역적으로 호재가있는 곳과 그렇지않은곳등 차별화는 점점더 심해지는것 같구요

 

 

 

 

가격적으로 메리트있는 곳과 저렴한곳은 꾸준히 투자자분들의 문의가 많은때입니다.

 

 

 

 

정부의 규제완화에 대비해서 움직이는 실수요자분들의 관심이나 기대치가 높아지는만큼 금리인상과 인플레이션의 우려에도 서울부동산에대한 문의는 많네요

 

 

 

각종문의와 더불어 용산및 여의도지역에서의 매물물건상담과 투자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59  010-6339-832)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여의도의 라포르테블랑생활형숙박시설의 분양권매매와 상가등을 소개합니다.

 

 

 

입지는 서여의도에 위치를하고있는상태이구요

지하3층 지상13층규모에 총161실입니다.

 

 

 

A타입이 전용6.5평이고 122실로 가장많습니다.

분양가는 3억중반에서 후반대이구요

프리미엄은 없거나 약간형성이되어있습니다.(시세는 유동적입니다.)

 

 

그리고 대로변뷰가 좋은 물량중에 큰것일부는 프리미엄이 좀더 형성이되어있다고 보시면되구요

 

 

 

초기에 규제가없다보니 많은 투자자분들의 청약이 있었지만 현재는 다소 분위기가 다운된상태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비교적 저렴한 분양가에 공급이된상품이고 숙박이 부족한 지역인만큼 충분히 수익률은 올릴수있을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그리고 입주전에 농협NH자리에 들어서는 생숙의 분양예정소식은 다시금 여의도지역에 관심을 불러모을만한 소식인만큼 그전에 좋은 물건을 잡으시면 좋을듯합니다.

 

 

 

더불어 1층상가 실58평의 경우도 주인을 찾고있는만큼 분양가격및 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