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삼성 오피스텔과 특별한조건

2023. 2. 14. 23:58핵심지역신규분양(강남권역)/강남 서초동일대

728x90
반응형

힐스테이트삼성오피스텔과특별한조건

 

봄이지만 겨울의 잔여운이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아침에는 영하의 기온으로 여전히 옷을 두툼하게 걸치게하고있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가오는 봄의 기운이 남녁지방에서 오는만큼 대세를 거스를수는 없겠죠

 

 

 

 

입지가 좋은 곳이나 특별한 호재가 있는 곳등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구요

 

 

 

 

이사철을 맞이하여 움직이는 오피스텔및 아파트등의 전세 반전세와 월세등 문의도 이어지구요

 

 

 

 

완변한 바닥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급매물등은 주인들을 찾는만큼 선별적인 지역선정과 물건선정도 필요한 때입니다.

 

 

 

 

용산지역및 강남 핵심지역에서의 물건문의와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59  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삼성힐스테이트 오피스텔의 남아있는 물량과 특별한 조건등을 소개합니다.

 

 

 

 

작년후반기에 분양을 시작을했지만 부동신시장의 영향으로 아직 남아있는 물량이 있습니다.

 

 

 

 

입지는 삼성동이라서 여러가지 개발호재가 실현이될수록 가치가 높아질수있는 곳이기때문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있지만 관망세가 많은듯하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금씩 조건등이 좋아지면서 남아있는 물량등이 소진이되고있습니다.

 

 

 

 

 

물론 제일중요한 분양가부분은 어떻게 할수없더라도 이자후불제였던 부분이 부분 무이자등으로 바뀌면서 계약금만으로 투자가 가능하기때문에 앞으로의 부동산시장상황을 낙관적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그래도 좋은 투자상품이 될수있습니다.

 

 

 

 

 

 

투자관점으로는 오피스가 부족한 삼성동지역이다보니 오피스를 찾는 수요가 앞으로 지속적으로 늘어날수가 있기때문에 대출규제완화와 더불어 금리인하가 앞으로 점진적으로 이루어진다고 보시면 투자를 생각을 하셔도 좋을듯합니다.

 

 

 

 

 

임차에 따른 수익률의 변화는 입주시점인 25년 10월을 기준으로 생각을 해야하기때문에 쉽지는않지만 중요한 부분은 임차수요는 많은데 물건다운 물건이 없다는 점입니다.(오피스관점)

 

 

 

 

 

오피스텔의 경우 지금까지는 주거용관점으로 보고 아파트대체용으로 보셨지만 이제는 오피스 개념으로 오피스를 대체하면서 일부주거가 가능한 개념으로 접근을 하시면 좋을듯합니다.

 

 

 

 

 

투자가치와 더불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가져가실분은 기회가 될수있습니다.

 

 

 

 

 

현재 가장작은 타입은 완판이 되었지만 조금큰 평수는 기회가 있는만큼 좋은 타이밍을 가져보시구요

 

 

 

 

 

기본적인 장점인 교통여건의 개선(GTX와 지하철등)과 더불어 영동대로 광역복합환승센터로 인한 유동인구의 증가와 업무시설로 이동하는 직장인분들의 편리함

더불어서 GBC개발에 이은 국제교류복합지구의 개발로 인한 다양한 사람들이 모일수있는 여건등은 기존의 코엑스와 사무실 업무시설등을 능가하는 호재라고 할수있습니다.

 

 

 

 

 

용산지역과 더불어 많은 잠재력을 지닌 삼성동지역에서의 미분양 오피스텔인 힐스테이트삼성을 관심가지시기 바랍니다.

 

 

 

 

 

호수문의와 더불어 매물문의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