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용산 오피스텔매매와 전세물건들

2023. 2. 23. 23:56용산구 추천매물/용산 마포 오피스텔

728x90
반응형

래미안용산오피스텔매매와전세물건들

코로나도 이제는 감기수준으로 된만큼 올봄은 조금은더 활기찰듯하구요

 

 

 

사람들의 발걸음걸이가 많아지고 맑은 봄하늘의 모습도 더많이 보았으면 하네요

 

 

 

봄에대한 기대와 흥겨움으로 맞이하는 피티를 즐길수있는 여유와 모든것들이 좋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일반아파트등 부동산시장은 급매물위주로 거래가되고 있는 상황이구요

 

 

 

 

오늘자 한국은행발 금리가 동결이 되면서 경기침체에대한 부분과 가계대출문제등의 영향이 있지않았나 생각을하구요

 

 

 

 

더불어서 은행들의 대출금리도 하방가능성이 많은만큼 전반적인 부동산연착륙에대한 조치들이 많이 보입니다.

 

 

 

입지별로 가격적인 메리트있는 분양시장도 선별적으로 노려보시면 좋고 서울도심권역에서의 신규분양소식에도 관심을 두시는 분들이 많네요

 

 

 

 

용산및 여의도지역에서의 매물문의와 분양상담및 투자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59  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오늘은 래미안용산의 오피스텔 매매물건과 남아있는 전세물건들을 소개합니다.

 

 

 

우선 매매의 경우는 입지가 좋아서 2년전부터 꾸준하게 거래가되면서 금액이 상승을 했는데 이번에 금리인상발 부동산가격의 하락등으로 래미안용산의 경우도 영향을 받는듯합니다.

 

 

 

그전에는 실수요자중심으로 거래가많이 이루어졌는데 아파트가격이 떨어지면서 기다려보자는 심리등이 더욱더 크게 작용을 하는듯하구요

 

 

 

용산의 경우 아파트와의 격차가 용산역주변은 너무많이나서 오피스텔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지금이 좋은 타이밍이 아닌가 합니다.

 

 

물론 용산주변이 아닌 곳에서의 용산지역아파트매매물건등이 있지만 아직 이렇다할 급매물다운 물건들이 없기때문에(각종호재와 대통령실이전및 정비창부지등의 개발호재) 관심을 가져보시기바랍니다.

 

 

 

래미안용산오피스텔의 경우도 집주인분등이 여유가 있는 분들이 많은만큼 몇몇 급매물만 소화되면 금방 가격적인 상승이 이루어질수있습니다.

 

 

래미안용산오피스텔의 경우 전용이 15평대로 다른일반오피스텔보다는 넓습니다.

타입은 c타입이구요 실입주가능합니다.

 

 

 

매매금액은 8.7억이구요

 

 

 

전세물건은 a타입이 4.7억

그리고 반전세 b타입이 3.5억에 100만원  전세 5.5억

 

 

 

 

기타 다른물건들도 9억이하 매물이 있으니 부담없이 래미안용산더센트럴1층에 있는 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