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오피스텔 월세 업무용사무실 래미안용산더센트럴

2023. 12. 14. 09:19용산구 실시간전세월세/용산오피스텔전세월세

728x90
반응형

#용산오피스텔월세#업무용사무실#래미안용산더센트럴

 

눈은 많이 안 오고 날이 풀려서 그런지 비가 오는 요즘입니다.

 


겨울 다음이 조금 약해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다시금 자기의 본 모습을 보여주겠죠

 



오락가락한 날씨에 우리 몸이 잘 적응을 할 수 있도록 몸 관리를 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시기적으로 부동산 시장이 많이 움직이지 않는 상황이지만 여러 가지 정책적인 변화가 예견이 되고 있습니다.



심리적으로 불안하게 만드는 기사들도 있고.
아직 금리가 높은 상황에서 투자자들은 움직일 수 없는 그런 상황이 되고 있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부 정책에 의해서 틈새 시장이 각광을 받을 수도 있다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오피스텔을 주택에서 배제 해준다라든지  1기 신도시에서의 재건축 시장 그리고 신통기획따른 재개발 가능성있는 곳에서의 투자들은 그러한 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실수요자들은 기회가 오고 있는만큼 좋은 기회를 가져보시기를 바라구요 

 



핵심개발지나 업무지역에서의 물건문의등은 부담없이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02-793-4959)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용산역앞에 있는 래미안용산오피스텔의 업무용 사무실사용이 가능한 월세 물건을 소개합니다.


 

 

기본적인 입지는 4호선 신용산역과 지하로 연결이되어있구요

2017년도에 입주한 6년차 오피스텔입니다.

 

 

 

 

저층부(5층부터 19층)에 오피스텔이 배치가되어있구요

2개의 동에 상층부에는 아파트가 자리를 잡고있습니다.

 

 

 

 

지하8층 지상40층규모의 용산역앞의 랜드마크 건물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인 평형구성이  가장작은것이 a타입인데 전용42.5제곱미터여서 작지않습니다.

그리고 평균이 실14평내지는 15평이여서 소형오피스텔이 아닌것을 아실수가 있습니다.

 

 

 

 

현재 업무용으로 가장저렴한것은 a타입이구요

 

보증금2천에 월170만원입니다(부가세별도)

그리고 c2타입과 기타다른타입은 2천에 190만원에서 220만원까지 있습니다.

 

 

 

 

물건은 업무용은 그래도 여유가 있는만큼 날짜와 호수의 위치에따른 선택을 하실수는 있습니다.

 

 

 

 

용산오피스텔을 업무용을 찾으시는 분들이 선택을 하실때에 위치를 고려하신다면 래미안용산이 제일좋구요

차선책은 용산푸르지오써밋인데 약간 크기가 작습니다.(입주년도는 동일 22917년)

 

 

 

 

그리고 더 저렴한 업무용오피스텔은 용산역과 4호선 신용산역주변에 대우디오빌 대우아이빌 그리고 용산벽산메가트리움이 있는데 지은지가 오래되었습니다. 평수도 작고요

 

 

 

 

부담없이 용산역일대에서 사무실이나 업무용오피스텔을 찾는 분들은 부담없이 래미안용산더센트럴 단지안에 있는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기본적인 냉장고 세탁기 건조대등 옵션은 거의있습니다.

a타입이 가장작고요 알파벳이 커질수록 크기가 커집니다.

g타입은 양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