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재개발 신용산역북측1구역 2구역상황과 위치조감도등

2018. 9. 11. 02:00용산구 추천매물/용산재개발

728x90
반응형

용산재개발신용산역북측1구역2구역상황과위치조감도등




**안녕하세요^^
용산구일대의 용산재개발매매와 신용산역북측1구역및2구역매매와급매물 용산풀옵션오피스텔전세월세 래미안용산아파트매매와 용산푸르지오써밋아파트급매물처리 용산연립주택매매와 용산단독주택및 빌라매매전문부동산인지경부동산입니다.

저절로 눈이 하늘로 향하게되는듯한 좋은날입니다.

어디에 가더라도 한여름의 더운열기는 피할수있는듯 합니다.

내가좋아하는것들을 더잘 할수있는 게기가되었으면 합니다.

용산지역에대한 관심과 문의는 꾸준한데 실제로 계약으로는 잘이루어지지는 않구요

매수자의 기대만큼 가격이 떨아지지않은것도 있고 정부정책영향도 있는듯합니다.

가을이사철의 인한 아파트와 오피스텔등의 임대문의도 이어지는만큼 어떠한 매물문의와 상담도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장순영(H 010-2053-4900)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용산재개발구역인 신용산역북측1구역과 2구역의 위치와 건축계획및 사업진행상황에대한 부분을 소개합니다.


현재 2개구역모두 조합설립인가를 마친상태로 40번지일대의 정비창구역과는 면적크기나 여러가지면에서는 아쉬운구역이기는 합니다.

1구역과 2구역의 장점은 4호선 신용산역의 역세권위치와 함께 한강로일대의 주상복합아파트들과 함께 단지를 이루고 일부세대는 공원조망이 가능할수있다는 점이구요

더불어 사업추진이 다른조합보다는 빠를수있는것도 있고요

단점이라면 세대수등이 많지않다는 점입니다.

가격은 용산개발기대감에 오른면이 없지않지만 그래도 재개발사업성패의 가장큰것이 시간인만큼 그런면에서는 좋게 생각을 가지셔도 좋겠습니다.

용산재개발매물문의와 더불어 투자물건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장순영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