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산역북측2구역 1구역 용산재개발 매매

2019. 2. 15. 02:00용산구 추천매물/용산재개발

728x90
반응형

신용산역북측2구역1구역용산재개발 매매



안녕하세요

용산구지역에서의 신용산역북측1구역매매와급매물 용산투룸오피스텔전세와 용산상가월세및 사무실임대와 투자물건상담 래미안용산더센트럴주상복합아파트매매와 용산국제업무지구인근아파트매매와 용산공원가까운 시티파크아파트및 오피스텔월세전세전문부동산인지경부동산입니다.


조금씩 기온이 올라가면서 겨울은 물러나는듯 하구요


외부공기를 느끼지못한만큼 좀더 외부로 다녀보고싶기도 합니다.


창밖의 풍경에도 눈길어 더욱가네요


가격적으로 메리트가있는 매물을 포함하여 조금은 임대 전세월세문의가 많아지구요


매매와 투자상담은 꾸준히 이어지지만 아직은 관망을 하시는분들이 많은듯합니다.


재개발로 접근을 하시는분들도 계시구요



구축아파트등의 매물문의도 많은만큼 신용산역주변의 한강로일대와 이촌동지역에서의 매물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 장순영(H 010-2053-4900)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용산재개발구역인 신용산역북측일대의 매물물건들을 소개합니다.



지난 1월16일에 서울시의 도시계획위원회에서 정비구역 변경지정안이 조건부로 가결이되면서 어느정도의 건축안이 나온상태입니다.


일반상업지역 2-1획지에는 용적률 946% 지상32층높이의 주복과 오피스등이 들어서고

준주거지역 2-2획지에는 21층높이의 주복과 오피스 판매시설등이 들어설예정입니다.


예전 저희 구지경사무실이 있던 지역이라 더욱더 애착이 가는 구역이기도 합니다.


현재 조합설립이 된상태로 앞으로 사업시행인가와 관리처분등의 절차가 남아있지만 이미 완공이된 다른구역들보다는 크기가 작아서 사업추진속도면에서는 빠르게 진행이될것으로 봅니다.


1구역도 조합설립이 된상태로 소액투자물건은 소진이된상태이지만 그래도 메리트있는 물건은 본구역의 사업추진속도에 비례해서 긍정적으로 검토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북측2구역 대지20평 삼영연립 15억

북측1구역 대지20.5 12억3천만원

북측1구역 대지12평 상업지역 10억5천만원


기타다른조건의 매물문의와 구역문의및 투자물건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