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뉴타운5구역 조감도와 시공사선정등 분위기

2024. 3. 29. 11:24용산구 추천매물/용산재개발

728x90
반응형

#한남뉴타운5구역#조감도#시공사선정#분위기
 
흐린날에 황사까지 겹쳐서 더욱더 기분이 우중충한 느낌이 드는 날입니다.
 
 
 
화창함과 따스함에 익숙한 봄이지만 조금은 낯설구요
 
 
 
봄꽃들의 개화소식이 있는데 비소식에 꽃잎들이 많이 떨어질까봐 걱정이되기도 합니다.
 
 
 
전반적인 부동산시장이 소강상태를 보이기는 하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의 관심사가 몰리는 지역은 따로 있는듯합니다.
 
 
 
정책적으로 도심권역에서의 주택공급을 목표로 대폭적인 규제완화대책을 내놓고 있는 상태이고요
 
 
 
추가로 리츠를 만들어서 건설사를 살리기위한 노력도 하는등 연착륙을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외부변수로서 금리의 인하가능성도 높고 더이상 인플레이션에대한 부분을 인지하고있는만큼 부동산시장에서 기회를 가져보시려는 분들은 많습니다.
 
 
 
금액적으로 9억이하의 아파트등은 신생아대출을 이용하실수있는 분들은 적극적으로 활용을하시면 좋겠구요
더불어서 핵심지역과 정부규제의 영향을 받는 곳등은 거래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용산및 여의도지역과 미분양아파트와 미분양주거용오피스텔등(강동역sk리더스뷰등)에대한 관심과 거래가 꾸준히 이루어지는만큼 좋은곳에서의 물건문의는 부담없이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02-793-4959)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용산구 한남뉴타운5구역의 조감도및 배치도와 더불어 시공사선정관련 부분등을 소개합니다.
 
 
 
2차뉴타운지역으로 선정이되고나서 많은 시간이 흐른상태인데 이제는 고지가 눈에 보이는것 같습니다.
 
 
 
재개발은 시간에대한 투자라고 할수도있는데 여러가지 변수와 행정적인 절차등이 어우러져서 새아파트를 만들면서 변수가 많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서울시나 정부의 움직임은 재개발재건축을 밀어주고 있는 분위기라서 관심을 가지실만하구요



특히나 초기재개발의 경우에도 용적률 즉 사업성이 높은 곳등은 급매물등을 잡는것은 나쁘지는않지만 무주택이나 기타 감수해야될 부분등이 많구요
(토지거래허가로 제때 팔고나오기도 힘등)
 
 

그래서인지 한남2구역을 포함한 이미 진행이 많이 된곳에서 매물을 찾는 분들이 많아진상태입니다.
물론 거래도 되고 매도자가 보유시킨사례도 많네요
 

 
투자금액이 10억에서 15억이 가장많은데 대출없이는 가능한물건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고요
대출을 감당할수있는 고소득 직업군이나 사업자분들의 문의가 많은 상태입니다.
 
 
한남5구역의 경우 현재 조합에서는 건축심의를 앞두고서 시공사 간담회를 개최를 했구요
이미 조합설립인가이후 서울시에서도 시공사를 선정을 할수있기때문에 시공사선정이후에는 좀더 빠르게 사업이 진행이되고 가격도 상승세로 바뀔것 같습니다.
 

 
현재 30억대에서 40평대와 50평대로 갈수있는 물건중에 대출을 활용하더라도 거의 현금20억정도가 필요합니다.
사실 이정도금액을 투자하고 이자를 부담을 할수있는 분들이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거래도 쉽지않고 그렇지만 간간히 한남5구역의 경우는 실거래가가 뜨고 있습니다.
 

 
황제뉴타운으로서의 입지와 앞으로 사업진행이 빨라질가능성이 많고 대림아크로및 기타시공사에서 시공사입찰이후의 분위기는 빠르게 바뀔수가 있습니다.
 

 
부담없이 어떠한 매물문의와 상담도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02-793-4959)상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한남5구역이 한강변과 붙어있는 면적이 가장 넒구요
그래서 한강뷰가 나올수 있는 세대수가 제일 많습니다.

한남5구역의 배치도와 조감도 등 모습이구요
윗쪽으로 경사가 있기때문에 대형평수는 안쪽에 배치되어서 한강뷰가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한남뉴타운5구역의 정비사업의 개요에대한 부분입니다.

한남5구역의 조감도등 모습입니다.
최근에 경관심의를 끝내고 4.9일에 건축심의중 교평과 환경평가를 앞두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한남5구역의 현재모습입니다.

현재 대림아크로가 몇년전부터 공을 들여서 건축심의이후 대안설계까지 비용을 들여서 들어올 시공사가 얼마나 될지는 잘모르겠습니다.

한강과 공원을 끼고있는 한남뉴타운에대한 설명입니다.

한남5구역이 대장임에는 틀림이 없는데 투자수익은 어떻게 물건을 잡느냐에 따라서 다릅니다.

많은 시간이 흐르면서 이제는 고지가 눈에 보이고 있습니다.


서울시의 재개발과 재건축에대한 지원과 더불어 용산지역의 개발에 따른 메리트 그리고  추가적인 수요가 늘어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좋은 물건이나 나름대로 여럭이 되시는 분들은 지금이 타이밍일수 있습니다.

좋은 물건은 부담없이 전화(02-793-4959)주셔서 부탁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