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재개발 사업추진경과비교(래미안용산 용산푸르지오써밋 용산효성해링턴)

2019. 5. 20. 02:00용산구 추천매물/용산재개발

728x90
반응형

용산재개발사업추진경과비교래미안용산용산푸르지오써밋용산효성해링턴



안녕하세요

용산구지역에서의 용산재개발매매와 용산정비창구역및 40번지일대재개발물건상담 신용산역북측1구역조합설립인가및 용산투자물건상담 조합설립인가와 용산사업시행인가및 158번지일대재개발물건및 용산아파트매매전문부동산인지경부동산입니다.


봄의 꽃내음이 풍기는 좋은시기이구요
​고풍스러운 모습과 현대적인 모습이 잘어우러지는듯 합니다
행복한 추억을 만들이게도 여전히 좋은때이구요

다양한관심과 문의가 지속적으로 용산지역에 집중이되고있구요

1차적인 가격상승이 이루어진 상황에서도 재개발및 새아파트등의 매물문의가 많네요

더불어 새롭게 분양을 할예정인곳이나 종전입주아파트중에서 가격적인 메리트가있는 물건등에대한 문의도 많은만큼 어떠한 매물상담도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01)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아래의 모습은 용산재개발로 사업이 진행이된 구역들의 단계별 사업추진시간등에대한 부분입니다.




래미안용산이나 용산푸르지오써밋및 현재 한창 공사중인 용산효성센트럴파크등 모두 상업지재개발방식인 도시환경정비사업방식으로 진행이되는만큼 유사성이 있구요


많은 분들의 용산에서 사업추진이 비교적 빠르게 진행이되는구역을 검토를 하시고 매물문의와 구역내의 문제점등을 문의를 해주시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변수등을 감안을 하더라도 조합설입인가이후 입주까지는 거의 10년이라는 세월이 소요가 됨을 아실수있구요


현재 인기재개발구역인 40번지일대 정비창구역이나 조합설립이된 신용산역북측구역등도 이러한 단계를 거쳐서 사업이 추진이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시세차익을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은만큼 투자금액대비 수익률이나 추후 조합원분양을 받을때에 부담을 할지 아님 무상으로 받을수있는 평형등에대한 부분도 고려를 해야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재개발투자의경우 가격적인 메리트가있지않는한 투자권유를 하지않는 상황이지만 그래도 항상 시장은 유동적인만큼 세심한 관심과 관찰이 필요한 때입니다.


용산지역에서의 투자문의와 여의도및 신규분양등에대한 어느지역에서의 문의도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