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남산 분양가와 모델하우스등 분양소식

2021. 7. 23. 23:49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세운상가 재정비촉진지구

728x90
반응형

힐스테이트남산분양가와모델하우스등분양소식

 

 

한여름의 절정을 지나고있는것 같습니다.

 

 

 

코로나도 점점더 심해지고있지만 휴가철은 다가와서 마음이조금 들쭉날쭉하구요

 

 

 

날이 풀렸으면하는마음과 시원한계곡과 바닷가가 더욱더 생각나는 시기입니다.

 

 

 

투자와 더불어 실수요자분들의 방문이 점점더 많아지고있구요

 

 

 

 

가격적인 메리트가있는 물건들이나 단기투자가 가능한 물건들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받고있습니다.

 

 

 

 

용산지역을 포함하여 도심권역에서의 좋은 물건에대한 문의와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남산힐스테이트 도시형생활주택인 중소형아파트의 분양소식과 가격및 분양정보등을 소개합니다.

 

 

 

 

사업개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소재지는 서울중구 묵정동 구제일병원자리에 들어서는만큼 부지자체는 2273평으로서 큽니다.

 

 

 

 

동국대학교후문쪽과 가까이에 있구요

건축규모는 지하3층에 지상9층규모에 상가28실과 도생 282세대가 지어집니다.

 

 

 

 

평수는 제일작은것이(원룸) 6.37평이구요

주력은 전용13.48평에 서비스면적을 포함하면(3.27평) 혼자나 신혼부부등이 충분히 거주할수있는 공간입니다.

 

 

 

 

1인~2인가구가 좋아할만한 위치에 브랜드힐스테이트라서 인기는 많을것으로 예상을하구요

 

테라스세대와 더불어 1.5룸은 평면도사으로는 충분히 소형가족이 거주할만한 공간입니다.

 

 

 

물론 어느현장이나 가격이 중요한만큼 분양가가 아직 픽스는 되지않았지만 규모나 입지로 볼때에 실수요자입장에서는 경쟁력이 있을것으로 생각을 합니다.

 

 

 

 

규모가 있다보니 전세대의 세대창고가 있는점이 눈에 띠구요

gx룸과 더불어 북카페및 커뮤니티센터등이 있어서 좋네요

 

 

 

현장 윗쪽으로 세운재정비촉진지구가 개발진행중에 있어서 정돈이되면 나름대로의 경쟁력이 있을것으로 생각을 합니다.

 

 

 

 

더욱더 자세한 일정문의와 더불어 사전예약등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