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운푸르지오 그래비티 분양가및 투자가치

2021. 8. 12. 01:43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세운상가 재정비촉진지구

728x90
반응형

세운푸르지오그래비티분양가및투자가치

 

 

입추이후에 기온이 조금씩은 내려간것을 느끼구요

 

 

점점더 가을느낌이 쉽게오는것은 아니겠지만 정점은 지나는것 같습니다.

 

 

 

가볍게 낙엽을 밟으면서 거닐수있는 모습을 상상을 해봅니다.

 

 

 

투자와 더불어 새아파트에대한 수요가 많은만큼 무주택자와 유주택자사이에서의 전략은 다른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선택지가 있지만 신규청약시장에서의 기회가 3기신도시를 포함한 사전청약에서 민간공급으로 있을것 같구요

 

 

 

더불어 유주택자분들의 틈새상품등에대한 매물문의와 상담도 여전히 많은때입니다.

 

 

 

도심권역을 포함하여 중심지지역에서의 어떠한 매물문의와 상담도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오늘은 세운재정비촉진지구내의 생활형숙박시설인 세운푸르지오그래비티의 분양가와 투자가치등에대한 생각을 공유합니다.

 

 

 

강북권역에서 도심지 정비를 위한 세운재정비촉진지구내의 3-6블럭과 3-7블럭에 들어서는 입지이구요

 

 

 

 

현황을 보면은 기타다른핵심지역과 비교해서 아직은 덜정돈되고 깔끔하지않은 인상을 가질수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시점이 아닌 앞으로 일정시간이 흐른뒤에는 외부변수가 없는한 분양가격은 토지대가격상승등으로 더 떨어질수있는 요인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용산지역과 강남지역등을 포함하여 기타 서울외곽지역과 수도권지역등지에서의 대체재는 있을수있지만 기존주택자분들께서 투자를 할 상품이 없는 관점에서는 롱텀으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도시형생활주택이 아닌 생활형숙박시설로서 전매자체에 제한이 없다보니 단기투자세력들이 올수있을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하지만 분양가격이 낮지는않을것으로 생각되어져서 프리미엄형성은 시간이 필요할듯합니다.

 

 

장점은 도심지에 위치를해서 코로나종식이 이루어지게되면 세운재정비촉진지구내의 업무시설및 공급이 꾸준히 이루어진다는 점이구요

임차수요는 꾸준해서 수익률은 변동은 있지만 그래도 공실염려는 없다는점이라고 볼수있겠습니다.

 

 

 

단점이라면 아직 정돈되지않은 점과 돈있는 분들의 인식이 아직은 아니게 생각을한다는점이라고 할수있겠습니다.

 

 

 

세운푸르지오그래비티의 분양문의와 더불어 거래및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