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밀리언남산 투자가치와 분양일정등

2021. 8. 5. 23:52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세운상가 재정비촉진지구

728x90
반응형

버밀리언남산투자가치와분양일정등

 

넓고 우람한 연잎이 한여름에 자기의 자태를 뽐내고있구요

 

 

쉽게 볼수없는 여름꽃이지만 잠시 그늘아래에서의 휴식을 가질수있는 여유를 가져봅니다.

 

 

한가한시간에 부는 바람에 몸과마음의 열기를 식혀봅니다.

 

 

 

 

투자와 더불어 실수요자분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있습니다.

 

 

 

가격적으로 메리트있는 물건들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고있구요

 

 

 

핵심지역이나 앞으로 발전가능성이 있는 곳들에서의 분양물건들도 많이 선을 보이는만큼 선별적인 선택이 중요한 때이기도 합니다.

 

 

 

용산지역을 포함하여 어느지역에서의 급매물 문의와 상담도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버밀리언 남산오피스텔 하이엔드상품의 투자가치와 더불어 분양일정및 모델하우스오픈등에대한 소식을 전합니다.

 

 

 

최근에 많이 공급이되고있는 강북지역에서의 하이엔드 오피스텔 상품입니다.

 

 

 

강남지역에서 펜트힐논현을 필두로 최근에 아스티논현등이 공급되었던것 처럼은 아니지만 진정한 강북지역에서의 남산공원조망이 가능한 상품이라서 관심이 갑니다.

 

 

 

 

한남몬트레아의 경우 입지가 좋아서 용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강남권역에서의 유입이 있었지만 명동지역은 현재 하이엔드상품의 공급이 없었던만큼 개인적으로도 고객분들의 성향이나 분양성과가 중요하게 느껴지네요

 

 

 

 

특색이나 장점이 하나씩은 있어야 메리트가있어 보이는것처럼 가격적인 부분을 고려해서 현재의 시점이 아님 입주시 시점에서의 부동산시장상황을 고려해서 투자가 있을지 여부를 잘 고민을 해보아야하겠습니다.

 

 

 

그래도 장점인부분은 자주식주차와 더불어 프라이빗한 커뮤니티서비스및 남산조망권을 들수있구요

 

 

 

어느정도의 년봉이나 소득이되시는 분들에게 어필이될수있으면 좋은 결과가 있을수도 있겠습니다.

 

 

 

가장작은 타입은 8.97평이고 주력은 전용11.48평에서 13평이고

펜트하우스를 포함하여 뷰가 좋은 물건들에대한 선점은 치열할것으로 생각합니다.

 

 

 

 

아직 정확한 분양가는 나오지않았지만 경쟁력있게 나올것으로 예상을하구요

모델하우스도 하이엔드스타일답게 잘나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버밀리언남산의 모델하우스및 분양일정이 다가오는만큼 부담없이 좋은 물건과 투자가치에대한 상담은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