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아크로 오피스텔 계약조건변경등

2022. 12. 9. 23:53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영등포구 권역

728x90
반응형

여의도아크로오피스텔계약조건변경등

 

가을이 멀어지고 겨울이 일상으로 가깝게 다가온 요즘입니다.

 

 

 

 

영상의 기온으로 잠시 올라간상황이기도 하지만 언제고다시금 영하의기온으로도 떨어질수도 있겠죠

 

 

 

 

산야의 나뭇잎들은 모두 땅으로 떨어져서 다시자연의품으로 돌아간듯합니다.

 

 

 

 

좋은 집들에대한 선호도와 더불어서 실수요자분들이나 투자자분들의 움직임은 여전히 많습니다.

 

 

 

 

먼저 분위기를 보고 의사결정을 하시려는 분들이 많은만큼 좋은 물건들은 빠르게 의사결정을 해야할듯하구요

 

 

 

 

많은 부동산관련 규제완화정책등이 나오는만큼 지금은 아니여도 추후 영향을 미칠곳과 긍정적으로 작용을할지역등에대한 관심과 수요는 늘어날듯합니다.

 

 

 

여느지역에서의 물건문의와 더불어 매수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59  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여의도아크로더원 오피스텔의 특징과 더불어 계약조건변경등에대한 부분을 소개합니다.

 

 

 

 

 

여의도의 경우는 예전부터 용산지역과 함께 투자지역으로 관심을 받아온지역입니다.

 

 

 

 

최근에 신통기회의 일환으로 여의도시범아파트의 재건축등이 통과가 되면서 본격적인 여의도일대 구축아파트의 재건축으로 인한 기대감이 커지고있는 상태이구요

 

 

 

 

더불어서 함께  여의도지역에서의 신규분양물건인 여의도아크로더원과 앙사나레지던스등에대한 관심이 고조되고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의 부동산경기 불황으로 인하여 계약률이 높지는않지만 여의도시범아파트거주주민들을 포함하여 법인들의 신규계약건등의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물론 현지시점의 분양가격은 비싸다고 느끼는것이 당연할수있습니다.

 

 

 

 

3년전에 분양을한 여의도브라이튼이후 오피스텔의 분양가격은 하이엔드바람을 타고 상승을한 상태이구요

여의도아크로더원의 경우도 그러한 분위기에 비교적 높아진 분양가격을 형성합니다.

 

 

 

 

하지만 입주시점을 포함하여 내년만 지나더라도 미분양물건은 속속 주인을 찾아갈것으로 예상을하구요

 

 

 

 

 

여의도일대중에서도 IFC몰과 인접한 입지와 단지내의 수영장을포함한 커뮤니티시설등은 추후 여의도일대의 다른단지와 차별화되는 부분입니다.

 

 

 

 

 

오피스텔의 경우 주거용이 아닌 업무용으로도 가져갈수있기때문에 다주택자입장에서도 무리가없구요

업무용수요는 금융권관계자분들을 포함하여 많은만큼 대출을 나중에 활용을 하시더라도 안정적인 수익률은 보장을 받을것으로 예상을합니다.

 

 

 

 

더불어서 전용84제곱미터이상의 중대형평형은 아파트수요를 대체할수있기때문에 인근재건축아파트시세와 비교해보면 가격적인 경쟁력은 있어보입니다.

 

 

 

 

보다더 저렴한 분양가각이였으면 좋았겠지만 나름대로 회사입장도 있을것이고

지금이 그래도 물건을 잡기에는 좋은타이밍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물론 내년도 타이밍일수있지만 아크로더원은 내년까지가더라도 층수및 안좋은것들만 남아있을 확률이 많습니다.

 

 

 

 

그리고 계약조건도 계약금5%만으로 계약이 가능하고 부가세를 환급을 받게되면 적은금액으로 투자가 가능합니다.

(중도금은 무이자이구요)

 

 

 

 

부담없이 여의도아크로더원의 미분양물건상담이나 매물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