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앙사나 레지던스 분양가와 평면도타입

2022. 11. 21. 23:59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영등포구 권역

728x90
반응형

여의도앙사나레지던스분양가와평면도타입등

 

길가에 떨어지는 은행잎들의 나풀거림이 점점더 절정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습니다.

 

 

 

 

새롭게 바뀌어가고있는 가을의절정이 이제는 그끝을 보여주고 있는듯하구요

 

 

 

 

아직은 견딜만한 날씨이지만 점점더 차가워지고 있을것 같은 마음에 아쉬움이 가득한 가을날입니다.

 

 

 

 

여전히 부동산거래 빙하기를 지나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실수요자분들의 움직임은 여전히 이어지고있구요

 

 

 

 

올전세의 거래보다는 월세의 비중이 예전보다 더욱더 높아진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더불어서 아직 주인을 찾지못한 미분양 물건등의 소진속도가 일부지역이기는 하지만 아파트를 중심으로 이어지면서 선별적인 투자마인드를 가져야할시기인듯합니다.

 

 

 

더불어서 서울시의 재개발이나 재건축등에대한 승인등이 이루어지면서 여의도일대와 강남일부지역에서의 신통기획에 의한 재건축이 추진이 진행이되고 있어서 기대감도 함께 커지고 있습니다.

 

 

 

여전히 로또청약과 같은 단지들은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만큼 좋은 기회를 가져보실분들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59  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여의도234번지에 들어서는 앙사나여의도레지던스의 분양가와 평면도등 모습을 소개합니다.

 

 

 

 

현재 모델하우스방문을 통해서 확인을 한바로는 HA타입과 HB타입등 펜트하우스가 전시가 되어있는 상황이구요

 

 

 

 

30분단위로 내방객예약제로 현재 운영이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의도동 23-4번지에 들어서는 앙사나레지던스 생활형숙박시설의 분양현장이구요

 

 

 

 

여의도일대에 들어서면서 입지가 좋아서 많은 분들과 관계자분들의 관심이 몰린 현장이기도 합니다.

 

 

 

 

모델하우스를 내방을 하고 느낀점들을 간략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상57층에 달하는 높이의 앙사나(반얀트리그룹산하)레지던스의 뷰가 일단은 아주 좋다고 할수있습니다.

HA타입은 전용31평으로서 가장큰타입이면서 펜트하우스타입입니다.

물론 레지던스라서 일반아파트와는 다르게 아주 넓지는않습니다.

 

 

 

시그니엘레지던스와 비교하면 오피스텔로서 대형평형으로 이루어진상품이라면 앙사나여의도는 중소형으로 이루어진 하이엔드레지던스라고 할수있습니다.

 

 

 

HB타입은 전용24평으로 방1개 거실구조이고요

이와 비슷한 타입 HG타입이고 평수는 약간 작다고 할수있습니다.(주력)

 

 

 

마감이나 뷰를 볼수있게한 양창구조및 초고층의코너타입은 3면창을 통해서 여의도일대의 한강뷰와 공원뷰를 볼수있는만큼 뷰에대한것 만으로도 앙사나레지던스의 경우는 가치가 있을수있겠다고 느낍니다.

 

 

 

실제로 모델하우스에서 일부 구현을한 모습과 분위기등은 고급스러움을 많이 내포하고 있다고 할수있구요

 

 

 

상품의 특성은 생활형숙박시설로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인식이 안좋게 형성이되어잇지만 점점더 미국의 경우처럼 고급하이엔드레지던스의 개념으로 자리를 잡아나갈것으로 예상을합니다.

 

 

 

계약금10%로 계약은가능하고 중도금대출이후 잔금 이렇게 진행이되는데

입주가 26년 10월이라 현시점기준으로 4년정도 남았네요

 

 

 

분양가는 전용면적당 1.2억에서 1.5억대로 싸지는않습니다.(현시점기준)

 

 

 

부동산거래빙하기속에서 그래도 여유있는 분들이 하나쯤 가져보고싶은 마음이 생길수있는 상품이구요

 

 

 

직접거주및 주거를 할수있는 경우는 30일이상의 경우는 가능하다고 하니 정확한 상담을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내방을 하셔서 판단을 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장점이 많고 단점이라면 현시점에서의 가격이라고 할수있는데 이부분은 시간이 흐르면서 윤곽이 드러날것으로 예상을합니다.

 

 

 

앙사나레지던스의 더욱더 궁금하신 부분이나 좋은호수등에대한 문의사항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