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아크로더원 상가분양가 남아있는 호수등

2022. 11. 19. 23:58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영등포구 권역

728x90
반응형

여의도아크로더원상가분양가남아있는호수등

 

스치면서 지나가고 다가온 계절들의 변화가 온몸으로 느껴지구요

자세히 가을다움을 관찰을 해보면 궁금증이 더욱더 유발되는것 같습니다.

빨갛게 아니면 노랗게 변한 도심속의 모습들이 여전히 반가운 요즘입니다.

부동산거래 비수기이기는 하지만 신규청약을 통해서나 가격이 저렴한 신규분양단지등을 중심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이 고조가 되고있습니다.

실질적인 투자메리트가 가격적으로 있어지면서 조금더 부동산규제완화가 되기를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업무지역이 많은 곳에서의 전세 월세등 매물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매매자체나 분양물량자체가 거래가 되지않은 것은 맞지만 가격적인 메리트와 가능성등을 두고 접근을 잘해야하는 시기입니다.

여느지역에서의 물건문의와 상담은 부담없이저희지경부동산(02-793-4959 010-6339-8332)상의를 하셔서 좋은 선택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여의도아크로더원의 남아있는 상가물량에대한 부분을 소개합니다.

최근에 청약을 진행을 했구요

 

2층의 경우 모두 주인을 찾은 상태입니다.

1층의 경우도 많이 주인을 찾은상황에서 요즘 부동산경기와 분위기가 좋지않은 상태에서의 실적이라 고무적입니다.

 

아무래도 여의도지역의 업무지역의 특징과 더불어 오피스텔을 안고있는 기본적인 세대수가 거의500여세대가 되기때문에 비교적 안정적인 상권을 형성을 할것으로 예상이되는만큼 주인을 빨리 찾은것 같구요

여의도아크로더원오피스텔의 경우 아직 남아있는 물량이 있습니다만 조금씩 계약조건이 변경이되면서 주인을 찾아갑니다.

 

계약금5%만으로 계약이 가능하다는 점은 나름대로 시행사및 회사관계자분들이 고심을 한듯하구요

물론 현시점에서 분양가격이 아주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중도금무이자조건이고 부가세를 환급받으면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합니다.

앞으로 여의도일대 재건축이 본격화되고 이주가 시작이되면서 아크로여의도더원및 여의도브라이튼의 입주와 시세가 형성이되면서 아크로더원의 분양가격도 합리적으로 느껴질수가 있습니다.

상가는 하이엔드오피스텔의 특성상 고급스러운 임차전문기업들의 컨텍이 있을것으로 예상을하구요

계약금10%만으로 투자가 가능하고 자금에 여유가 있는 분들이라면 적극적으로 검토를 하셔도 좋을듯합니다.

여의도아크로더원상가의 남아있는 상가물량문의는 부담없이저희지경부동산과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