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아크로 오피스텔 테라스물건등

2022. 11. 15. 23:59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영등포구 권역

728x90
반응형

여의도아크로오피스텔테라스물건등

 

다음에 다시만날날을 기대하면서 즐기게되는 요즘이구요

 

 

비록 많은 시간은 나지않아도 우리곁에 있는 가을모습은 친숙하면서도 아름답습니다.

 

 

여러갈래로 벌어지는 모습의 꽃들이나 움직임에서도 여전히 가을을 느끼네요

 

 

 

 

 

미국발 금리인상여파의 영향이 조금씩 효과가 줄어들고있는 가운데 바닥을 다지는것인지 아님 기술적인 반등인지는 시간이 조금더 지나야할듯하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먼저분양을 한 단지중에서는 좋은 물건들이 주인을 찾아가고 있는 상태입니다.

현재시점에서 분양계약을 하시는 분들의 심리는 지금시점보다는 입주당시의 부동산시장상황이 지금보다는 좋아질것이라는 부분이 큰것 같습니다.

 

 

 

 

 

더불어서 아직은 아니지만 다주택자의 임대사업관련 부분이나 오피스텔등 규제완화부분등도 예정이되어있거나 예상을 할수가있어서 긍정적인 부분으로 보고있는부분이기도 합니다.

 

 

 

 

 

실수요자분들의 관심은 아직은 시기상조라고 할수있지만 지역적으로 좋은 물건들은 주인을 찾아가는만큼 어떠한 지역에서의 물건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59  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최근에 청약을 진행을 한 여의도아크로더원 오피스텔의 테라스물건등 남아있는 물건들과 계약조건등에대한 부분을 소개합니다.

 

 

 

 

상가와 오피스의 경우도 오늘 청약이 진행이된 상태이구요

 

 

 

 

입지적인 장점과 브랜드 아크로의 이름과 더불어 사업상의 리스크는 없는 단지라고 볼수있습니다.

 

 

 

 

요즘같은 부동산불경기에는 그래도 안정적인 리스크없는 물건을 잡는것이 중요한데 아크로브랜드와 여의도라는 입지적인 장점만으로도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고 볼수있습니다.

 

 

 

 

현재는 미계약분에대한 선착순분양이 진행이되고있는 상태이구요

계약조건도 계약금 5%만으로 정계약이 가능해서 계약금5%를 넣고 오피스텔이기때문에 부가세를 환급을 받게되면 적지않은 금액으로 물건을 잡을수가있구요

 

 

 

 

더불어 중도금도 무이자이기때문에 입주시까지 끌고갈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입주시점인 26년의 부동산시장을 전망을 하는것이 쉽지는않지만 지금보다는 나아질수있다는 기대감과 더불어

현재 재건축이 진행이되고있는 여의도시범아파트이외에 다른 단지들도 재건축이 진행이될수있는 여의도지역인만큼 주목을 클수있는 요소는 많이 있습니다.

 

 

 

 

용산지역이 대통령집무실이전과 더불어 여러가지 호재가 작용을하고 실현이되는만큼 함께 여의도 지역도 영향을 받을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실질적인 호수와 매일매일 변동이 있는만큼 좋은 물건에대한 문의와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