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앙사나 레지던스 평면도등

2022. 11. 28. 23:59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영등포구 권역

728x90
반응형

여의도앙사나레지던스평면도등

 

차가운 겨울의 느낌이 스물스물 점점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늦가을낙엽들모습에서도 가을이 아직 남아있슴을 느낍니다.

 

 

 

 

새롭게 바뀌어가는 겨울로의 전환이 조금은 더 더기게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여러가지 않좋은 시장에대한 전망과 더불어 부동산시장도 영향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실수요자분들의 전세와 반전세등 임대문의는 여전히 많아지고 있구요

 

 

 

 

가격적인 메리트있는 물건들이나 급매물위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는 있지만 여전히 거래절벽현상은 쉽게 해소될 기미가 좋지않네요

 

 

 

 

 

더불어서 종부세고지서 발송과 납부기한이 12월중순이라서 세금에 대한 문의도 많네요

 

 

 

 

 

미분양물건을 포함하여 기회는 여전히 지금시점에서도 있는만큼 좋은 물건에대한 문의와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59  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아래의 모습은 여의도앙사나 하이엔드레지던스 생활형숙박시설의 평면도등 모습입니다.

 

 

 

여의도앙사나의 가장큰 메리트는 여의도공원뷰와 함께 한강뷰가 동시에 가능한 입지라고 할수있습니다.

 

 

 

인근에 세상의모든아침이라는 브런치카페에서의 뷰를 참고를하시면 여의도앙사나레지던스의 뷰를 예상을 하실수는 있구요

 

 

 

 

인근에 대로변에 위치한 곳중에서 추가로 여의도앙사나와같은 위치의 건물이 들어설수없는 환경은 시간이 지나면서 입지와 가치를 지닐것으로 예상을합니다.

 

 

 

 

실제로 최근에 연예인이 본물건을 구입을 했단는 기사와함께 다시금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물론 여의도라는 입지때문에 분양가는 싸다고 할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서울시에서 신통기획의 일환으로 여의도시범아파트재건축이 통과가되고 점진적으로 여의도일대의 아파트들이 재건축을 진행을 하게되면 거기에 거주하시던 분들이나 이주수요도 생기고 

 

 

 

여의도일대가 용산지역과 더불어서 재정비되는과정을 거치게되면서 더욱더 그가치와 미래가치는 높아질것으로 예상을합니다.

 

 

 

 

현재시점에서의 부동산분위기가 아닌 입주시점에서의 부동산시장분위기는 그래도 지금보다는 나을것으로 예상을하기때문에 많은 자산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용25평정도의 hf타입과 전용16평의 hg타입이 주력이구요

현재 좋은 물건들에대한 수요는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분양가는 전용면적당 1.2억에서 1.7억내외로 형성이되어있구요 층수에 따라 다릅니다.

 

 

 

 

여의도앙사나의 모델하우스방문과 더불어 투자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