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여의도 아파트 분양일정과 분양가격등

2023. 2. 13. 23:58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영등포구 권역

728x90
반응형

브라이튼여의도아파트분양일정과분양가격등

 

따뜻한 봄을 그리워하며 지나가고있는 겨울을 보내고 있습니다.

 

 

 

 

 

입춘이후로 기온이 올라가면서 점점더 낮에는 활동을하기 좋아지구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다가올 봄에대한 환영의 움직임과 함께 몸이 저절로 움직이기를 기대해봅니다.

 

 

 

 

 

날이 풀리면서 조금씩 부동산시장에 문을 두드리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전세 월세등 임대차문의를 포함하여 매매와 관련된 상담도 함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미분양물건등에대한 문의와 더불어 바닥으로 떨어진 급매물등이 소화가 이루어지는만큼 바닥을 다지는 듯한 느낌을 가집니다.

 

 

 

 

좋은 물건들에대한 용산및 핵심지역에서의 물건문의와 분양일정등에대한 문의도 많습니다.

 

 

 

 

어느지역에서의 어떠한 물건문의와 상담도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59  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여의도브라이튼 주상복합아파트의 분양일정과 분양가격등에대한 부분을 소개합니다.

 

 

 

 

 

2019년 오피스텔먼저 분양을한 이후에 아파트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계속해서 공사는 진행이되왔습니다.

 

 

 

 

최근에 오피스텔 분양을 받으신분으로부터 입주가 8월달로 연기되었다는 소식을 접했는데 아파트의 경우도 분양소식이 없어서 후분양으로 가지않을까 했는데 역시나 그렇게 진행이될듯합니다.

 

 

 

 

 

선분양의 경우 통장을 가지신분들에게 분양가상한제에 의해서 저렴한 분양가격으로 공급이될수있었는데 아쉽게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듯하구요

최근에 후분양을 진행을한 마포클래시처럼 진행을 할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후분양방식으로 진행을하는만큼 입주기간이 8월달로 예정이되어있어서 변수는 분양가격과 현금등 자금납입일정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현재 신영의 후분양단지가 있는데 논현동의 브라이튼N40입니다.

이단지도 임대분양방식으로 진행을 하는데 브라이튼여의도도 같은 방식으로 할것으로 예상해볼수있습니다.

 

 

 

 

제일중요한부분은 분양가격인데  2019년 도입이된 민간택지분양가상한제 적용단지로 적용이되어서 예상이기는 하지만 평당 5천만원을 넘는 금액으로 형성되지않을까 합니다.

 

 

 

 

 

논현동N40에서처럼 임대이후 분양전환을 하게되면 분양전환을 할때에 시기에따라서 분양가격이 달라질수도 있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인 평형대는 35평형 42 47 55평형으로 이루어집니다.

세대수는 각각 91세대이고 47평형만 181세대로 가장 많습니다.

 

 

 

 

 

 

정확한 일정은 아직나오지않았지만  3월달부터 시작이될것으로 봅니다.

 

 

 

 

 

 

분양가격과 더불어 먼저 동호수를 선택을 할수있는 부분이 임대분양의 장점이구여

단점은 후분양인만큼 현금이 많이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여의도브라이튼아파트가 저희사무실에 있는 용산지역에서도 많이 이루어지고있구요

분양가격및 분양일정등 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