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브라이튼 아파트 임대분양가격과 모델하우스

2023. 3. 29. 23:56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영등포구 권역

728x90
반응형

여의도브라이튼아파트임대분양가격과모델하우스

점점더 봄의 기운이 더욱더 빨라지고 있습니다.

 

 

 

 

새롭게 다가오는 따스한 느낌이 좋은 요즘이구요

 

 

 

 

전국여기저기서 피어나는 봄꽃들의 향연과 축세속에 몸을 푹담고싶어지는 때입니다.

 

 

 

 

다양한형태의 임대문의가 날이 풀리면서 동시에 이어지고 있습니다.

 

 

 

 

실질적인 수요자분들의 아파트에대한 문의와 거래가 많아지는 상황에서 바닥을 다지는듯한 느낌은 들구요

 

 

 

 

개볼호재가 많은 용산지역이나 특정지역등은 입주물량등 수급상황에 맞추어서 타이밍을 잡으시면 될듯합니다.

 

 

 

 

앞으로 금리가 안정화되면서 점점더 부동산시장에대한 진입은 많을것으로 예상이되는만큼 선별적인 투자마인드로 접근을하면 좋을듯합니다.

 

 

 

부담없이 어떠한 문의도 저희지경부동산(02-793-4959  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오늘은 브라이튼여의도 아파트의 임대분양가격과 분양일정등을 다시한번 소개합니다.

 

 

 

 

현재 임대문의와 더불어 분양가에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우선 살아보고 분양전환을 할수있는 장점이 있는만큼 분양가가 비싸다고 느끼시는 분들에게도 기회가 될수있을것으로 보구요

 

 

 

 

최근에 오세훈 서울시장의 제2세종문화회관 건립을 포함한 한강그레이트리셋과 관련된 정책부분등이 사람들의 관심을 전화로 이어지게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서 여의도일대를 세계적인 금융시장으로 도약을 시키겠다는 의지의 표현과 더불어 현재 신통기획등으로 추진이되고있는 재건축사업등의 영향이 여의도일대에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브라이튼오피스텔의 경우 프리미엄이 많이 붙어서 현재 물건이 나오고 일부 거래가되고있는 상태이구요

 

 

 

 

아파트의 경우 예상분양가는 1억(평당)을 전후로 형성이될듯해서 아직은 비싸다는 의견이 많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부동신사징의 상황과 맞물려서 영향을 받을것으로 봅니다.

 

 

 

 

브라이튼여의도 모델하우스의 경우는 삼성중앙역 구브라이튼한남자리에 지어지는만큼 관심있는 분들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하셔서 상담을 받으시고 이용을 하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