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여의도 아파트월세와 전세

2023. 8. 9. 23:53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영등포구 권역

728x90
반응형

브라이튼여의도아파트월세와전세

 

 

태풍의 영향이 점점더 강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잼버리의 국제행사와 더불어 날도 더운만큼 행사가 잘마무리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있구요

 

 

 

더불어서 입추도 지나는만큼 가을의 문턱을 빨리 넘고싶은 마음입니다.

 

 

 

여름을 절정을 지나고있지만 임대시장은 더욱더 바빠지고 있슴을 느낍니다.

 

 

 

다양한 목적에의해서 좋은 집을 얻으시려는 수요는 이제 비교적 안전한 아파트를 중심으로는 거래량과 금액도 오르면서 안정세를 취하고있습니다.

 

 

 

더불어서 서울아파트분양시장은 물론 분양가가 국평기준 10억이 넘어가지만 시세와의 차이로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등 바닥을 다지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아직 여전히 금리와 국제정세등 변수가 많이있지만 지금이 바닥을 지나는것은 아닌가하는 생각을 합니다.

 

 

 

도심권역을 포함하여 용산및 여의도지역에서의 임대문의와 매매등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오늘은 여의도브라이튼아파트의 월세와 전세물건들을 소개합니다.

 

 

 

 

현재 임대분양중이지만 전세로 구하실수있구요

전세금액의 90%까지 대출이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세금액을 기준으로해서 대출이자가 비싸지만 월세나 렌트를 생각을 하셨던 분들이 최근에 많이 계약을 하시는 상황입니다.

 

 

 

개인뿐아니라 법인의 경우도 가능하오니 참고를하시고

공동명의도 가능한만큼 다양한 경우의 계약사례가 존재하는만큼 좋은 기회인듯합니다.

 

 

 

이미 오피스텔 800여세대는 분양이후 입주를 앞두고 많은 프리미엄이 붙어서 거래가되는 상황이구요

최근에 있었던 사전점검시에 방문을 하셨던 주인분들의 만족도가(뷰에대한) 높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브라이튼여의도의 경우 오피스가 있어서 오피스거주자분들의 수요와 맞물려 함께 주거수요도 몰리고 있는 부분입니다.

 

 

 

 

물론 다양하게 월세부터 높은 렌트금액까지 다양하지만 아파트의 물량이 비교적 비싸게 형성이되었음에도 

오로지 전세로만 가능했던 시점에서 대출이 가능해지면서 월세로 또는 렌트로 가능해진점이 차이점입니다.

 

 

 

 

아파트기본적인 세대수는 454세대이구요

작은 타입인 84제곱미터부터 101제곱미터 113제곱미터 132제곱미터가있구요

 

 

 

전세금액은 가장작은타입이 15억부터 시작을합니다.

여기서 대출이 90%까지 가능한만큼 자금계획을 참고를하셔서 판단을 하시면 됩니다.

 

 

 

 

모델하우스방문과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