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여의도 가격(임대분양) 한강뷰와 인테리어

2023. 10. 16. 09:02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영등포구 권역

728x90
반응형

브라이튼여의도임대분양가격한강뷰와 인테리어

 

카메라로 하늘을 찍어 보면 유난히 푸른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낮에 약간의 더움은 있지만 가을에 푸르름을 느낄 수가 있어서 좋네요.

 

 



경기도 안좋고 금전적인 여유가 없지만 그래도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 요즘입니다.

 

 



최근 들어 부동산 거래량이 조금 나 지기는 했지만 여전히 매도자와 매수자 간에 가격 격차는 있습니다.

 



경기 침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부동산 이외의 경제 상황의 좋지는 않지만 부동산 가격이 현재보다는 더 떨어질 것 같지는 않아서 구입을 하시는 분들도 많네요

 

 


전세나 반전세와 같은 실수요자 분들의 문의는 많습니다.

 

 



입지가좋은 곳에서의 물건문의와 투자물건상담은 부담없이 저희 래미안지경부동산(02-793-4959)과 상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여의도브라이튼의 한강뷰가 가능한 물건과 가겨저렴한시티뷰의 물건을 소개합니다.

 

 



입지는 구여의도mbc자리이구요
오피스텔1개동과 오피스  그리고 아파트로  구성이 되어있는 복합단지입니다.

 

 

 



입주는 시작이 되어서 오피스텔의경우 많은 프리미엄이 형성된상태이구요

 

 




아파트의경우 후분양으로 분양가상한제를 피하기위한 시행사의 선택으로 현재 임대분양이 진행이 되고 있늕상태입니다.

 

 




유사한사례는 나인원한남과 한남더힐이 있구요

 




현재 시점에서 고분양가로  인한 인식으로 분앙룰이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장작은 평수인 35평은 마감이 되었구요

 

 

 



101동의 한강뷰는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고있습니다

 




48평과 55평중에 20층까지가 임대보증금의 10%로 계약이 가능하고 월세가 100만원전후로 작구요 나중에 분양전환시에도 분양가가 저렴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실제로 래미안용산더센트럴의 경우도 가장 못난이였던 62타입의 b동을 바라보는 물건들도 시세상승시에는 함께 올라가는 경험을 했기때문에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시면 좋을듯합니다.

 

 

 

 

 

현재 42평의 경우가 시티뷰라고 사람들이 선호하지않는데 나중에 물량이 없어지거나 분위기가 반전이되면 그때는 물량을 잡기가 어려울수가 있습니다.

 

 

 

 

브라이튼여의도의 경우 인테리어를 보시면 래미안원베일리(최근에 입주를 하고있는)과 비교를해도 차별화가 됩니다.  하이엔트아파트로서의 입지를 다지려고 하는 시행사신영의 브랜드인만큼 긍정적인 요소인 부분이 있습니다.

 

 

 

 

 

브라이튼여의도아파트의 임대분양문의와 더불어 물량호수등 문의는 부담없이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