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브라이튼 아파트 펜트하우스와 한강뷰 시티뷰

2023. 11. 14. 16:19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영등포구 권역

728x90
반응형


#여의도브라이튼#아파트#펜트하우스#한강뷰시티뷰


가을의 모습중에서 갈대와 억새의 모습도 보고 싶고요.



힘찬 바람에 흐느적 거리는 갈대의 모습도 눈에선합니다.



조금 더 시간을 기다려서 보여지는 낙조의 모습을 보는것만으로도 낭만적인 가을 밤을 느낄수  있는것 같습니다.



시기적으로 부동산시장이 거래가 되지않는 시기이기는 하지만 월세문의는 꾸준히  이어지고 있구요



전세의 경우는 여전히 전세사기의 여파가 아직은 남아있어서 오피스텔의 경우나 빌라는 세입자를 구하기가  어려운현실입니다.



하지만 아파트의 경우 신축같은  경우는 예외라고 할수가있고요
상품별로 차별화가 진행이 되는듯 합니다.


특히나 투자상품들도 지금은 비슷해보이지만  나중에는 차별화가 진행이  될수있어서 올바른 선택이  중요합니다.


모아타운을 비롯한 재개발지역의 투자도 옥석가리기가 필요한만큼 주의가 필요해보입니다.


부담없이 어느지역의 부동산매물문의와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02-793-4959)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여의도브라이튼 아파트 47평의  펜트하우스 한강뷰와 분양 가격을 소개하겠습니다.



지난 10월 4일부터 아파트 입주가 이루어지고 나서 점점 더 많은 분들의 입주가 순차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먼저 입주가 이루어진 오피스텔과 앵커원으로 명명이 된 오피스건물의 경우도 복합단지로서의 모습을 구성해 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상가의 경우는 입점 준비를 위해서 한창 인테리어 중인 식당과 은행 그리고 다수의 카페들이 공사를 하고 있는 중이구요



12월부터 커뮤니티를 비롯한 서비스가 이루어진다고 하니 지금 계약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모든 시설의 이용과  거주하시는데 불편함이 없겠습니다.



아파트의 경우 49층이 제일 고층으로 본 물건도 49층 펜트하우스입니다.



일반적인 펜트하우스의 경우는 대형평수가 많지만 브라이트아파트의 경우는  평수는 같지만  최고층으로 뷰가 남다릅니다.



분양가는 약 49억대이구요
렌트 프리가 가능한 전세 임대금액은 27억대입니다.



보통 집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새 아파트에서 살아보고자 하시는 분들의 수요가 많습니다.



월 420만원에 해당하는 렌트금액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과 더불어  편안하게 새 아파트의 장점과 한강뷰 그리고 커뮤니티이용과 각종 시설물들을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브라이튼 여의도아파트의 남아 있는 물량 문의와 펜트하우스 그리고 전세 임대보증금  렌트프리 가능한 물건들에 대한 상담은 부담 없이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의도브라이튼 아파트에서 바라본 마포대교모습입니다

여의도브라이튼아파트의 시티뷰의 모습입니다

격자형 창호를 통해서 뷰를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여의도브라이튼아파트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자제의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