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신계동 대학생 연합기숙사 위치와 건립

2022. 12. 27. 23:58마포여의도용산소식

728x90
반응형

용산신계동대학생연합기숙사위치와건립

겨울다운 매서운 추위가 일상으로 이제는 자리를 잡아갑니다.

 

 

 

 

따뜻한 곳이나 실내는 사람들이 북적이고 해외로 휴가를 가시는 분들도 많은듯하네요

 

 

 

 

다시금 눈발이 날린다는 소식이있는만큼 시설물이나 교통사고등에도 유의를 해야할듯합니다.

 

 

 

 

 

여전히 부동신사장이 한파에 녹지않은 가운데 년말이 지나고 새해들어서 규제지역해제가능성등이 나오면서 부동신사장을 녹일수있는 조치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것보다 더많은 것들이 남아있기는 하지만(양도세감면등) 확 더 풀어줄지는 추후변동사항등을 보면서 정부정책당국자들이 하겠죠

 

 

 

 

이에대한 준비와 사전 임장등은 매수자나 투자자가 해야할부분이지만 점점더 좋은 물건들에대한 소진속도나 분위기가 반전이될수있다는점도 참고를 하셔야할듯합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내년까지는 기디려보겠다는 분들이 있는데 물건별로 또는 지역적으로 차별화는 진행이되는만큼 현명한 판단이 있어야할듯합니다.

 

 

 

 

어느지역에서의 임대문의와 매매물건상담등 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59  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오늘은 용산 신계동에 들어서는 대학생연합기숙사 건립에대한 뉴스를 공유합니다.

 

 

 

 

 

신계동에 있는 철도폐선부지에 대학생기숙사를 건립을 한다는 내용이구요

위치는 4호선과 6호선의 환승역인 삼각지역 역세권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역세권이라고 하기에는 좀 먼듯해요

 

 

 

 

취지는 서울대학에 다니는 타지역출신학생들을 위한 기숙사로 월 15만원에 공급을한다고 하니 가격적인 메리트는 있습니다.

 

 

 

보통 삼각지역이나 신용산역등의 오피스텔 최저월세가 80만원이상부터 가능한만큼 실질적인 저렴한 금액으로 대학생활을 할수있다는 점에서는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현재 삼각지역에 있는 역세권청년주택과 비슷한 개념의 공공주택이라고 볼수있는데 삼각지역에 붙어있는것보다는 역은 멀지만 금액적인 메리트는 있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인근지역주민들이 요즘 시위한다고 시끄럽다고 민원이 많은데 이러한 소식도 긍정적이지는 않은 소식일수있겠습니다.

 

 

 

 

24년준공예정이고 준공이후에는 학생들이 입주를하면 삼각지역이나 신용산역주변등에서의 상권에대한 이용들이 높은만큼 유동인구는 점점더 늘어나는것이 보이네요

 

 

 

 

오늘기사가난 신계동 신통기획 통합재개발이나 용산선인상가등의 재건축 소식등이 하나둘씩 들려오고 일반분양애기가 나오면 다시금 용산지역은 들썩일수있겠네요

 

 

 

 

용산지역및 인근지역에서의 투자문의와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