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한양아파트 재건축 신통기획과 종상향

2023. 1. 25. 23:56마포여의도용산소식

728x90
반응형

여의도한양아파트재건축신통기획과종상향

 

날이 초겨울한파가 이어지는 가운데 구정연휴의 여파가 있는듯합니다.

 

 

 

 

날도 추워서 쉽게 움직이기가 여려운상황에서 빨리 풀리기를 바라구요

 

 

 

 

다시금 한파에이은 대설주의보가 있는만큼 각종 시설물피해가 없어야할듯합니다.

 

 

 

 

 

전반적인 부동신시장의 냉각기가 이어지는가운데 그와중에서도 임대시장은 전세에서 반전세나 월세등으로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일분 빌라전세사기등이 문제가 된 지역들이 문제가 있는 상황이고 그외지역에서는 금리의 영향(전세자금대출)으로 월세수요가 높은 상황입니다.

 

 

 

 

더불어서 여전히 부동산투자타이밍을 저울질하시려는 분들이나 지역별로 또는 상품별로 기회를 가지시려는 분들은 여전합니다.

 

 

 

 

여의도및 용산지역에서의 미분양물건상담이나 투자문의등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59  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여의도일대의 신통기획안으로 통과를 한 재건축단지인 한양아파트 재건축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예전에 용산여의도마스터플랜등으로  용산여의도일대가 한번에 달구어진 적이 있었는데 이후 사업추진이 원할하지않아서 답보상태에 있었던 상황에서 오세훈시장의 당선으로 신통기획으로 사업추진이 재계가되었습니다.

 

 

 

 

시범아파트에이은 후속재건축단지로 여의도일대가 현재 부동산시장하락기에 추진이되어서 현시점에서의 큰영향은 없을듯하지만 관심있는 분들은 관심을 가지실만합니다.

 

 

 

 

비욘드조닝이라는 개념으로 종상향(일반주거3에서 상업지역)으로 얻어진 가구수증가를 업무시설등으로 기부체납을 하는 구조입니다.

 

 

 

 

입지는 좋구요 시범아파트대각선맞은편입니다.

여의도지역자체가 다 좋지만 앞으로 남아있는 재건축단지들의 순차적인 재건축소식등이 이주수요와 더불어 주변시장에 영향을 미칠것으로 예상을하구요

 

 

 

 

현재 미분양상패인 아크로여의도더원에도 영향을 미칠수있을듯합니다.

 

 

 

 

또한 여의도재건축 원탑이라고 할수있는 서울아파트등에대한 관심도도 높아질듯합니다.

 

 

 

하지만 거래에 있어서는 아직 토지거래허가가 필요하기때문에 실거주라는 면에서는 원할하지않습니다.

 

 

 

 

사업자체는 신탁재건축방식이고 재초환도 큰영향을 받을것 같지는않아서 실수요자입장에서는 물건별로 접근을 하면 좋을듯합니다.

 

 

 

 

하지만 무주택자라면 용산지역에서의 청약이 원탑1순위라고 할수있구요(소액)

차선은 여의도일대의 재건축 실거주및

미분양오피스텔의 구입등을 생각해볼수있겠습니다.

 

 

 

 

여의도및 용산지역에서의 투자문의와 매물문의등 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