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게이트웨이 용산링크공원 조성과 용역발주

2023. 2. 22. 23:47마포여의도용산소식

728x90
반응형

용산게이트웨이 용산링크공원 조성과 용역발주

 

 

초목이 싹이트는 완연한 봄은 아니지만 점차 그러한모습을 보여줄것으로 기대하구요

따뜻함을 가져다주는 봄날햇살을 가볍게 거닐면서 쬐고싶어지는 마음도 듭니다.

겨울에 얼어있던 마음과 몸들이 서서히녹으면서 활력을 찾아갈수있는 계절이되었으면 합니다..

 

투자와 함께 좋은 물건들을 용산지역에서 가져보시려는 분들은 여전히 많구요

 

하지만 급매물등이 많이 없다보니 매도자와 매수자간의 줄다리기는 여전히 진행중입니다.

 

 

이러한 것과 무관하게 전세수요는 조금씩 살아날수있는 기미(금리인하)가 있지만 여전히 심리적으로 불안함을 가지시는 분들이 월세등을 물어보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분상제아파트에대한 청약수요는 늘어나는만큼 용산지역에서의 기회를 가져보시려는 분들은 많습니다.

 

용산및 여의도지역에서의 분양물건상담과 좋은 매물에대한 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02-793-4959 010-6339-8332)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용산링크공원과 관련된 새로운 서울시의 용산공원 녹지축조성과 관련된 부분을 소개합니다.

 

 

예전에 2008년도부터 추진을 할려고 했었던 용산링크공원과 연계된 사업이 새롭게 용산게이트웨이 관문으로 이름이 바뀌어서 추진을 계획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래미안용산과 용산푸르지오써밋가운데에 있는 정방형의 부지를 포함하여 용산센트럴파크 효성해링턴으로 이어지는 곳을 문화공원으로 해서 2312월에 준공을 한다는 부분이 눈에 띱니다.

 

 

용산에 많은 개바라호재등이 있지만 용산링크공원과 연계된 용산게이트웨이(관문)의 준공소식은 용산센트럴파크 해링턴상가임차인이나 상가소유자분들에게는 호재로 작용을 할듯하구요

 

 

현재는 용산센트럴파크오피스에 있는 분들이 밖에 나와서 많이 담배등을 피우는 모습등이 이제는 자연스럽게 사라지지않을까 합니다.

 

 

더불어서 아래사진에서 미디어광장으로 되어있는 부분은 신분당선의 연계와 관련해서 현산이 상가등을 조성을 할예정인만큼 상권변화에도 관심을 가질수가 있습니다.

 

 

용산의 개발시계가 조금씩 돌아가는만큼 물건들에대한 관심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물론 전세사기와 같은 언론등의 보도와 관심등으로 전세수요는 줄었지만 조금씩 안정을 찾아가는 만큼 개별적인 급매물등에대한 관심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더불어서 상가저렴한 것에대한 타이밍도 오는만큼 앞으로의 시장상황에 따른 변동추이를 잘지켜보아야할듯하네요

 

 

용산지역에서의 투자문의와 매물에대한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