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아카이브남산과 충무로 오피스텔 전세로 내집마련

2023. 11. 28. 09:04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세운상가 재정비촉진지구

728x90
반응형

#빌리브아카이브남산#충무로오피스텔전세#내집마련#브릴란테남산

 

 

날이 흐린가운데 일부지역에서는 눈이 내린다고도 하네요

 

 

 

 

가을을 지나서 이제는 겨울로 들어가는 느낌인듯합니다.

 

 

 

 

약간 휑한 길거리의 모습을보면서 가을이 지나감에대한 아쉬움이 많이 밀려오기도합니다.

 

 

 

 

거래량이 급감하는등 언론의 연일 쏱아지는 기사에 심리적으로 위축이되는 듯합니다.

 

 

 

 

집을 사려고했던 사람도 주춤이게하는듯한 느낌이구요

더불어서 거래금액도 기존아파트의 경우 많이 내려가서 거래가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고금리가 이어지고 현재 역전세나 팔아야될 이유가 있는 분들의 물건들을 구입을하는것은 유효한전략으로 보이구요

더불어서 미분양물건이나 회사입장에서 정리하려는 물건들에대한 구입도 괜찮아 보입니다.

 

 

 

 

서울도심권역이나 세운재정비촉진지구및 인근지역과 용산여의도지역에서의 매물문의와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02-793-4959)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충무로역과 지하로 연결이되어있는 빌리브아카이브남산 생활형숙박시설의 매물소개와 더불어 인근의 추천오피스텔을 소개합니다.

 

 

 

 

우선 생활형숙박시설 일명 생숙은 정부의 규제아닌 규제로인하여 현재 인기가 떨어진 상황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밀려드는 외국인수요와 함께 숙박시설의 감소로인하여 충무로일대에는 방이 없어서 평일에도 꽉꽉 찬다고 합니다.

 

 

 

올초에 입주를해서 계약해지물량등이 정리가 되면서 이제는 급매물등이 사라지는 상황이구요

 

더불어서 월세 즉 임대수익도 운영수익을 제외하고도 200만원안쪽으로 형성이된다고 하니

분양가대비 수익률이 8%이상이 나오는 상황입니다.

 

 

 

그렇다고 매매금액이 오른것은 아니지만 생숙의 경우도 위치에 따라서 희비가 엇갈리는듯한 분위기입니다.

 

 

 

빌리브아카이느남산이나 인근의 동부더솔라고세운 그리고 남산센트럴스위트등 도심권역의 생숙등은 그래도 잘 운영이되는분위기이구요

 

 

 

하지만 그렇지않은 지역이나 숙박수요가 없는 지역 그리고 주거용으로 판매가 된 그러한 생숙등은 여전히 고생을 할것으로 예상을합니다.

 

 

 

그래서 투자를 하실분들도 충무로지역을 포함한 도심지역이나 아님 외국인들이나 숙박수요가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관심을 가지시는것이 좋습니다.

 

 

 

빌리브아카이브남산이 딱 거기에 맞는 조건이구요

 

타입은 a타칩이 가장작고 b c타입은 약간 큽니다.

 

 

a타입의 경우 분양가는 3억전후입니다.

 

 

 

위치는좋고 현재 임대수익이 잘나오는만큼 안정적인 월세를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리구요

 

 

 

그리고 빌리브아카이느남산옆에 브릴란테남산 오피스텔의 실거주로 가능한 물건이 있습니다.

완전한 고급하이엔드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건주기까지 있고 오피스텔을 전문으로 하는 시행사가 설계및 건축을 해서 그런지 인기가 좋습니다.

 

 

당장입주할수있는 물건이 몇개 없는만큼 좋은 기회를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현재 전용5.5평짜리가 8층이 2.8억에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용 8.53평 5층이 4억에 가능합니다.

(전세금으로 불안하게 거주하시마시고 저렴한 금액으로 실거주하실분들엑 추천드립니다.)

 

 

 

기타 다른매물문의와 상담도 부담없이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