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아카이브남산 생활형숙박시설 남은호수와 투자

2023. 9. 5. 23:58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세운상가 재정비촉진지구

728x90
반응형

빌리브아카이브남산생활형숙박시설남은호수와 투자

 

이제는 가을의 문턱을 넘는것 같은데 여전히 낮에는 덥구요

 

 

 

들판은 가을인데 뜨거운 햇볕을 가려줄 양산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점점더 이른아침에 서늘해지는 느낌이 좋은 요즘입니다.

 

 

 

부동산시장에대한 관심은 여전한데 여전히 거래량이 받쳐주지는 못하는 상황입니다.

 

 

 

매도자와 매수자간의 줄다리기는 여전하고 9억이하 특례보금자리론을 비롯한 대출이 가능한 아파트등은 그래도 거래가 이루어지는 분위기네요

 

 

 

더불어서 오피스텔의 전세 월세등 임대문의와 전입가능한 월세 전세등은 금리가 내려가서 금방금방 주인을 찾고있습니다.

 

 

 

부담없이 용산지역및 투자가능한지역에서의 매물상담은 저희지경부동산(010-6339-8332)과 상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오늘은 충무로역과 지하로 직접연결이된 빌리브아카이느남산의 생활형숙박시설의 회사보유분 남아있는 물량을 소개합니다.

 

 

 

 

이미 준공은 떨어진상태에서 2군데의 위탁운영업체가 서로 경쟁을하면서 운영이되고 있습니다.

 

 

 

 

코로나해제로 많은 해외관광객들의 방문과 함께 운영수익을 직접확인을 하고 의사결정을 하실수있는것이 메리트이구요

 

 

 

 

더불어서 입지적인 부분이 메리트로 작용을해서 공실률이 적은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신세계건설의 브랜드인 빌리브아카이브브랜드로서 추후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가져가시면서 투자수익을 올리실수있는 브랜드생숙입니다.

 

 

 

 

현재 임대수익률은 약8%전후로 나오고있는 상황이구요

대출을 이용을하시고 금리가 내려가면 더욱더 높은 임대수익을 가져가실수있습니다.

 

 

 

아니면 자체위탁업체를 통해서 더많은 수익을 얻으실수도있구요

 

 

 

 

현재 남아있는 호수가 많지않은만큼 좋은 기회를 가져보시구요

분양가 자체가 이제는 더이상 저렴할수없는 여건(공사비인상과 자재값등)이 형성된만큼 마지막기회를 잡으시기바랍니다.

 

 

 

 

빌리브아카이브남산의 회사보유분 남아있는 호수에대한 문의는 부담없이 저희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