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테르노청담 입주와 평면도 에테르노압구정 모델하우스등

2024. 1. 26. 10:04핵심지역신규분양(강남권역)/강남 서초동일대

728x90
반응형

#에테르노청담입주#평면도#에테르노압구정#모델하우스

 

최강의 한파가 조금씩 물러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영하의 기온이지만 그래도 요 며칠 워낙 날씨가 추웠던 탓에 견딜 수는 있을 것 같고요.

 



따스한 봄날의 느낌이 조금 더 빨리 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총선을 앞두고 정부 입장에서는 부동산시장에 급격하게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것을 막기 위한 방법을 취하는 것 같고요.


 


비교적 최근에 있었던 1월 10일 대책이후  추가적인 정부정책 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계획으로만 그칠지 아니면 잘 추진이 될지는 지켜보아야? 하겠지만 큰 외부 변수인 미연준 금리의 향배가 추가적인 우리나라 부동산 시장에 미칠 영향이 크기 때문에 더욱더 관심을 갖고 지켜보아야 하겠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은 올라갈 것 같지 않은 분위기로 인해서 현장에서는 좋은 물건을 알아보시려는 분들의 발길과 문의가  많습니다.

 



종전의 구축을 매도하시려는 분들이나 실수요자의 수요와 맞물려 조금씩 거래가 있기는 하지만 본격적인 상승 기조는 아니고요 

 



그럼에도 좋은 물건에 대한 수요는 많은 만큼 지역별로 또는 미분양 물건 등 관심을 가질만한 것은 있습니다.

 

 



용산 및 여의도 그리고 개발 핵심 지역에서의 투자 물건과 상담은 부담 없이 전화(02-793-4959)주셔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강남의 하이엔드 초고가 아파트인 에테르노 청담의 입주와 더불어 주목을 받고 있는 에테르노압구정의 특징과 모델하우스 홍보관 등을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에테르노 청담의 경우에는 유명한 가수가 현금 130억을 주고 구입을 했다는 홍보성 기사로 인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던 단지입니다.



한강변에 위치하고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입지적으로는 아주 독점적인 위치라고 할 수가 있고요.



많은 자산가분들도 처음에는 의구심을 가지다가 부동산 가격이 오르면서 잡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던 분들도 많았습니다.



현대에서 시공을 했고 또한  이제 입주를 앞두고  스페인의 건축가인 라파엘 모네오의 빛의 철학으로 만든 파사드가 인기를  끌고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에테르노청담의 경우에도 외부 변수로 인한 자잿값의 상승과 함께 많은 원가 부담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입주를 하는 것을 보면 잘 마무리가 되는 것 같다고 생각을 합니다.

 



또한 분양을 받으신 많은 분들이 벌써 잔금을 치르고 입주를 준비 중이라고 하는 것을 보면 에테르노 청담의 경우에는 무리 없이 잘 마무리가 되어가는 것 같고요.

 



에토르노 청담에 이은 에테르노 압구정의 경우에도.
에테르노 청담을 분양받지 못한 분들이 많이 계약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종전의 효성 빌라를 시행사가 매입을 했기 때문에 PF 문제와 같은 부분은  발생이 되지 않아서 사업 리스크적인 면에서는 조금 더 안전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더불어서 초고가 하이퍼앤드 상품의 경우에는 입지와 함께 남들이 접근할 수 없는 독점적인 부분이 중요한데 에테르노 압구정의 경우에도 입지와 더불어 상품 구성면에서 그러한 부분을 충분히 가지고 있습니다.

 

 


약간 지대가 경사져 있기 때문에 호텔 로비와 같은 1층을 라파엘 모네오는 빛이 들어올 수 있게 구성을 했다고 하고요.



더블 복층 펜트하우스 정원 세대의 경우에는 정원의 면적만 약 100평이 되기 때문에 비교적 높은 금액대에도 벌써 청약금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테라스의 목적도 일반 테라스와는 비교가 되는 큰 면적을 가지고 있고요. 또한 홍보 안에서 그 크기를 어느 정도 가늠할 수는 있습니다.

 



더욱더 중요하다고 제가 생각하는 부분은 이미 에테르노 청담이 입주를 하고 있고 또한 부지를 매입을 해서 에테르노 압구정을 진행을 하고 있는 만큼 자산가분들이나 회장님들이 보기에 어느 정도 검증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생각을 하는 것 같습니다.

 



현재 효성빌라를 철거 중에 있어서 조만간 계약서는 발행이 될 것 같고요 

 



모델하우스는 아니지만 홍보관의 경우에는 현재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나 접근할 수 없는 그리고 누구나 관심을 가질 수 있지만 범접하기 어려운 금액대로 인하여 팔기 어려운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의 관심과 함께 지갑을 열고 있습니다.

 

 



에테르노 압구정의 홍보관 예약과 문의는 전화(02-793-4959)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청담동에 위치한 에테르노압구정의 홍보관의 모습입니다.

입주중인 에테르노청담의 파사드와 느낌을 느끼실수가 있습니다.

 

현대에서 시공을하고 추진을 한 에테르노청담의 사업개요에대한 부분입니다.

독보적인 존재감과 위치로 인하여 많은 분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에테르노청담의 배치도와 구성계획입니다.

압구정의 경우도 비슷하지만 조금다른 부분이 있스니다

 

에테르노청담의 한강뷰에대한 부분입니다.

한강뷰를 원하시는 분들은 청담을 선호하셨고 또한 압구정의 경우도 고층의 경우에는 조망이 가능합니다.

 

 

비교적 최근에 진행이되었던 미디어아트행상때의 에테르노청담의 외관모습입니다.

스페인의 유명한건축가인 라파엘모네오입니다.

에테르노압구정의 전면 모습입니다.

에테르노압구정의 웅장한 파사드모습입니다.

 

에테르노압구정의 경우에는 에테르노청담에 이은 후속작으로 청담동에 위치하지만 생활여건과 함께 상품의 구성등 타입은 한층더 업그레이드가 되었다고 봅니다.

 

 

 

실질적인 수요자분들의 만족도가 더 높은만큼(브리핑을 들으시고) 청약금을 넣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상품이 나올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많지는 않을것으로 예상을하구요

 

용산공원주변이나 독점적인 한강뷰와 공원뷰등이 가능한곳등이 나올수는 있겠지만 금액은 더욱더 올라갈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현재의 시장분위기와 세게경제흐름을 아신다면 과감히 판단을 하셔도 좋다고 생각을합니다.

 

 

 

부담없이 어떠한 문의도 전화(02-793-4959)를 주셔서 좋은 물건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