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논현 N40펜트하우스와 잔여세대

2024. 1. 31. 12:28핵심지역신규분양(강남권역)/강남 서초동일대

728x90
반응형

#브라이튼논현#N40펜트하우스#잔여세대

겨울의  끝을 보이는 듯 날이 조금씩 포근해지는 것 같습니다.



실질적인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아서 기대감 커지고요.



기온이 떨어지면서 다시금 공기의 질이 좋지 않은 만큼 건강 관리에 더욱더 유의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정부의 정책이나 대책에 의해서 영향을 받는 현장들이 많이 있는 것 같고요



실질적인 투자자 분들의 움직임도 정책의 영향을 받는 곳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종전아파트가 되었던 아님 새롭게 분양을 하는 단지이던간에  많은 물량이  소화가 되고 있슴을 느낍니다.



본격적인 반등은 아닐지라도 움직임은 시작이되었기때문에  긍정적으로 알아보셔도 좋겠습니다.



개발호재가 실현이 되고있는 곳에 대한 지역과 전통적인 핵심지역에서의 물건문의와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02-793-4959)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강남의 하이엔드 아파트인 논현동 브라이튼 N40의 펜트하우스와 남아 있는 잔여세대 물량을 소개하겠습니다.



현재 펜트하우스의 경우에는 물량이 딱 한 세대가 남아 있는데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습니다.



하이엔드 아파트이면서 2022년에 입주를 한 신축이고 가격적인 장점이 있다면 긍정적으로 검토를 하실 만한 부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브라이튼논현 근처에는 비교를 할 수 있는 단지가 없지만 유사한 단지로 한남동의 나인원한남75평이 약 100억 정도에 호가가 형성되는 것을 보면서 비교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단지의 규모와 입지적인 차이 그리고 평수의 차이는 있지만 논현동 브라이튼의 경우도 신축이면서 커뮤니티 컨시어지즈 서비스 등이 제공이 되는 만큼 나인원한남보다 절대적으로 좋다고는 할 수는 없겠지만 나쁘지도 않습니다.


브라이튼논현팬트하우스는 전용 248제곱미터이고요. 테라스면적이 약 30평이 넘습니다.
즉 전용이 75평이고 테라스가 30평이 넘기 때문에 실사용 면적은 100평이 넘습니다.


현재 매도하는 금액 즉 분양 금액은 120억대입니다.




더불어서 현재 남은 펜트하우스 이외의 물량도 일부 있습니다.
전용면적 126제곱미터인  47평형의 경우에는
분양 금액이 약 30억대 후반이도요 층수에 따라 다릅니다.



현재 분양가 상한제 지역은 강남 3구와  용산 지역만 남아 있는데
최근에 광진구 광장동에서 있었던 포제스 한강이 평당 1억1500이라는 금액으로 분양을 하면서 많은 이목이 집중이 되었습니다.



또한 전용 84제곱미터의 경우에는 고분양가임에도 1 순위에서 상당한 경쟁률 보여서 청약 결과로는 고무적으로 생각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계약 이후 진행 상황을 지켜보아야 하기는 하겠지만
이러한 청약이 있은 뒤에 서울권의 미분양 아파트 중에서 경쟁력이 있는 아파트 등이 빠르게 소진이 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브라이트 논현 N40 아파트입니다.


좋은 기회라고 생각을 하고요

물량이 많이 없는만큼 자금여력이  되는 분들은 부담없이 해당세대를 보시고 판단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브라이튼논현 펜트하우스를 비롯한 어떠한 문의도 부담없이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북쪽이 높구요 남쪽은 낮은 완만한 구릉지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단지의 외관이나 분위기가 고급스러움을 보여주고있고요

5개의 동에 총148세대로 이루어진 단지입니다.

각동1층에는 각종 커뮤니티가 있고요
더불어서 조경이 이쁘게 되어 있습니다.

실제 펜트하우스의 거실의 느낌입니다.

각각의 동에는 로비와 커뮤니티가 있고요 더불어 컨시어지 데스크가 있어서 안내를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깔금한 분위기의 브라이튼논현아파트의 인테리어와  주방의 모습입니다.

126제곱미터의 브라이튼논현 아파트의 평면도모습입니다.

84제곱미터인 브라이튼논현아파트의 평면도모습입니다.

브라이튼N40입주민을 위한 서비스가 진행이 됨을 아실수가 있구요

프라이빗한 골프연습장과 파티룸등의 모습입니다.

펜트하우스에는 독일명품주방가구인  불탑제품이 제공이됩니다


각각 타입별로 최고급사양의 이탈리아제품등이 적용됩니다.


실제로 운영중인 피트니스의 모습과 로비의 모습입니다.



현재 많은 분들의 관심과 방문 그리고 계약이 빠르게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실질적인 수요자 분들이 구입을 하는것이 가장 좋지만 기존집이 있는분들은 경우는 세금이나 매도후 구입을 검토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돈에 구애를 받지않는분들의 경우에는 비교적 수월한 선택과 돈이 될거라고 확신합니다.


물론 부동산시장자체가 활황은 아니고 바닥을 다지는 중이지만 여전히 신축새아파트의 분양가는 올라갈수밖에 없는  상태이기때문에  준신축이나 신축미분양 물건을 선택을 하는 것은 좋습니다.


부담없이 보실수있는만큼 방문 예약은 미리 전화(02-793-4959)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