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브라이튼 n40미분양 물건과 전세

2024. 1. 29. 09:33핵심지역신규분양(강남권역)/강남 서초동일대

728x90
반응형

#논현동브라이튼#n40미분양#물건#전세

 

 

이제는 최강의 한파가 지나가고 나서 조금은 나아지는 듯한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당장 추위가 가시는 거는 아니겠지만 봄이서서히 오고 있는 것을 느끼고요.

 



따뜻하게 햇빛을 받으면서 거닐수 있는 날을 상상을 해봅니다.



여러 가지 정치적인 부분과 대외적인 변수로 부동산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더불어서 부동산 대책이나 각종 개발 호재 발표 등 관심을 가질 만한 부분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고요 



교통대책인 GTX를 비롯해서 그래서 이미 정책이 발표된 곳에서의 추가적인 규제완화와 미분양 물건 등 기회는 점점 오고 있다고 느끼고요.




작년에 특례 보금자리론과 같은 대출 완화는 아니지만 그래도 실수요자 위주로 관심과 거래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파트와 같은 안전한 물건의 전세 문의는 여전히 많은 만큼 발빠른 임장과 선택이 필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강남 핵심 지역과 용산및  여의도 등지에서의 급매물 문의와 투자 상담은 부담 없이 전화(02-793-4959)주셔서 상의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신축 하이엔드 아파트인 브라이튼논현 n40의 미분양 물건 상담과 전세 물건을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브라이튼 논현의 개별적인 부분은 많이 알려진 거와 같이 신축새아파트이고요. 
현재 많은 분들이 거주를 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별적인 부분 이외에 전반적인 흐름이 더욱더 중요하다고 생각이 되는데 현재의 상황이 그렇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우선 가장 최근에 분양을 했던 광진구 광장동에 포제스 한강이 평당 1억이 넘는 고분양가로 많은 이목이 집중이 되었고요.
거기를 보시고 브라이튼 논현을 보신분이 평당 8400만 원에 안 하는 금액이 강남에서는 저렴하다고 느끼면서 계약을 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미국 연준의 금리 인하 가능성과 더불어 국내 주식 시장의 활황등 대외적인 변수가 부동산 시장에도 호전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꼭 이러한 부분이 아니더라도 여러가지 요인으로 많은 분들의 방문과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고 실제로 남아 있는 물량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전용면적 84제곱미터는 이제 거의 마감이 된 상태이고요.
126제곱미터 47평형의 경우에는 손가락으로 꼽을 만한 물량이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실사용 면적이 100평이 넘고 테라스가 30평이 넘는 펜트하우스가 1개 있습니다.



전세는 84제곱미터가 18억에 있습니다. 



금액적인 메리트와 더불어 하이엔드 아파트 여러가지 커뮤니티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실제로 입주를 해서 거주를 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금액적인 메리트가 있는 만큼 먼저 전세나 월세를 놓고 나중에 입주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전세나 월세로 살아보고자 하는 분들은  많이 있고요
인근지역에서도 보유하고 있는 집 때문에 전세나 월세를 얻으시려는 분들이 꽤 있는 상태입니다.

 



모델하우스 겸 샘플 하우스는 현장 내에 있고요. 
언제든지 전화(02-793-4959)주셔서 예약을 하시면 보실 수가 있습니다.

 

 

논현동브라이튼아파트의 단지내의 조경의 모습입니다.

북고남저의 전형적인 완만한 경사형의 단지구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논현동브라이튼n40의 실제 모델하우스겸 해당세대의 모습입니다.

고급스러운 마감과 더불어 일반아파트와는 다른 느낌을 주고있습니다.

 

 

논현동브라이튼아파트의 전제적인 단지의 모습입니다.

위쪽에 보이는 공원이 학동공원입니다.

 

브라이튼논현아파트의 사업개요입니다.

총148세대로 이루어져있구요

최고층수가 10층을 넘지않음을 알수있습니다.

 

논현동브라이튼아파트의 단지배치도 모습입니다.

 

브라이튼논현아파트의 129제곱미터와 149제곱미터의 평면도 모습입니다.

 

브라이튼논현아파트의 다양한 컨시어지서비스와 커뮤니티공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입주자분들이 이용을하시고 만족을 하시고 있는상태입니다.

 

 

현재 많은 미분양상품이 잇지만 단지를 이루면서 가격적인 메리트를 지닌 상품이 많지않은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논현동브라이튼입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가격적인 메리트가 생겼구요

 

 

 

투자가 아니더라도 하이엔드아파트에 거주를하시면서 생활을 하실수있는 분들이 많아서 점점더 입소문이나 만족도는 높을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47평형이나 펜트하우스등 남아있는 물량에대한 문의는 부담없이 전화(02-793-4959)주셔서 문의를 해주시구요

 

 

 

더불어서 전세문의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좋은 기회를 가져보시구요 어떠한 매물상담도부담없이 전화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