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역 오피스텔 브릴란테남산 매매 신축추천

2023. 12. 15. 09:04핵심지역신규분양(강북권역)/세운상가 재정비촉진지구

728x90
반응형

#충무로역#오피스텔#브릴란테남산#매매신축추천

 

 

그래도 겨울비치고는 많은 양이 내리는 것 같습니다.

 


기온이 더 떨어졌으면 많은  양의 눈이 내렸을 텐데 하는  순진한마음도 드는 것 같네요.

 



이번주에  기온이 더  떨어진다고 하니 건강관리에 더욱유의해야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부동산시장이지만 여전히 미국의 연준기준금리에 많은 영향을 받는듯하구요

 

 

더이상의 금리인상은 없다라는 신호가 앞으로의 부동신사징의 연착륙가능성을 더욱더 높이고 있습니다.

 

 

 

정부정책의 영향을 받는 상품들도 있지만 일반적인 우리나라의 부동산시장이 금리에 민감할수밖에 없는만큼 심리적으로는 조금씩 바닥을 인식하고 움직임이 있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입지가 좋은 곳에서의 매수와 더불어 급매물취득은 좋은 기회인만큼 손품 발품을 많이 파셔서 좋은 선택을 하시기바랍니다.

 

 

 

용산지역과 인근지역및 핵심개발지에서의 물건문의와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02-793-4959)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충무로역에서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브릴란테남산오피스텔의 즉시입주가능한 매매물건을 소개합니다.

 

 

 

 

오피스텔이 주택수에서 빠질수있다라는 기대감에 최근에 일부 물량이 계약이되었습니다.

 

 

오피스텔의 경우 보통 전세나 월세수요가 많은편이고 특히 충무로지역은 직장인분들이나 관련 기업체의 수요가 많아서 물량이 모자라는 편인데 매매로 구입을 할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입지는 3호선과 4호선의 충무로역을 도보로 이용할수가있습니다.

 

 

준공및 입주는 지난8월에 시작을해서 이제는 거의입주가 다되었고

현재 회사보유물량이 매매로 가능한 상태입니다.

 

 

 

비어있기때문에 즉시입주가 가능하고요

금액도 최초분양가에서 조정이 가능한만큼 부담없이 관심을 가져주셔도 좋습니다.

 

 

 

우선 브릴란테남산의 경우 오피스텔만을 전문적으로 많이 시행을 했던 업체에서 개발을해서 유니트가 아주 잘나온상태입니다.

 

 

 

그리고 완전한고급하이엔드상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준하이엔드상품으로서 일반오피스텔과는 다른 고급스러움을 지니고있다고 할수있습니다.

 

 

 

현재 남아있는 물량은 D타입과 E타입이 있고요

그리고 복층세대인 타입이 남아있습니다.

 

 

 

 

전용면적은 33.16제곱미터이고요 실10평입니다.

구조를 보시면 분리형으로 되어있고 충분히 2명정도는 거주할수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최초분양가 5억초반과 중반대금액에서 4억중반정도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먼저 보시고 판단을하시면 좋구요

 

 

 

 

요즘 전세사기과 같은 불안함에 떨지마시고 좋은기회에 저렴하게 구입을해서 편안하게 사시다가 원가에 팔아도 남는 장사입니다.

 

 

 

부담없이 남아있는 물량문의는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세탁기와 건조기가 함께 있고 주방의 모습입니다.

현관의 모습잉구요 자재들이 고급스럽습니다.

중간에 문이 있어서 분리형입니다.

가성비있는 오피스텔이구요 현재 좋은 조건으로 매매하는만큼 관심을 가지셔도 좋습니다.

 

현재 회사보유분이 거의다 빠지고있습니다.

최초분양가에서 할인된금액으로 파는만큼 실수요자나 투자지입장에서는 좋은 기회라고 봅니다.

 

 

부담없이 남아있는 물량문의는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