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뉴타운2구역 조합원분양신청과 조감도 평면도모습등

2024. 3. 11. 13:45마포여의도용산소식

728x90
반응형

#한남뉴타운2구역#조합원분양신청#조감도# 평면도모습

조금씩 봄의 윤곽이 나타나는 것 같고요 날도 좋아지고 기온도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의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발걸음도 빨라지는 듯한 느낌을 가지게 됩니다.



봄다움이 점점더 강해지는만큼 여기저기서 봄꽃들의 향연이 펼쳐지네요.



각종 부동산 시장에 대한 정부의 대책등이 나오고 추가적인 대책 등이 나올 수가 있으면서 기대감도 커지는 것 같습니다.



부동산 PF의 연착륙 방안을 포함하여 주거시장 안정을 위한 다양한 대책들이 나올수가 있고요



비대면 대출로 인한 은행 대출 금리 하락으로 오피스텔이나 상가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세기피 현상으로 인해서 오피스텔의 수익률이 올라가는 만큼 투자 수익이 있으면 좋겠지만 임대수익이 가능한 오피스텔에 대한 문의도 늘어나는 추세이고요.


또한 개발 핵심 지역에서의  재개발매물에 대한 문의와 신축 미분양 물건 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만큼 타이밍은 점점 더 오는 것 같습니다.



부담 없이 용산여의도 핵심지역에서의 물건문의는 저희 래미안지경부동산(02-793-4959)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있었던 한남뉴타운2구역의 정기총회소식과 더불어 조합원 분양 신청 그리고 각종 조감도와 평면도 모습 등을 소개하겠습니다.



현재 한남뉴타운의 경우에는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급매물들이 거래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정부가 도심 지역에서의 주택공급일환으로 각종 재개발 재건축 노후도 완화와 규제 완화를 해주면서 많은 투자자분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고요



한남 뉴타운3구역의 작년에 관리처분 이후로 급매물들이 소진이 되면서 피가 적은 한남4구역을 포함한 한남뉴타운5구역등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상황입니다.


지난 총회에서 나우동인 설계안이 확정되면서 2구역조합원분들은 모두 84제곱미터이상을 받을수있게 되었습니다.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고도제한완화(118미터)는 한남3구역조합관계자분들이 서울시행정부시장을 만났지만 긍정적인 소식을 듣지못하면서 8.31로 예정되어있는 용역결과를 기다려야하는 상황으로 바뀌었구요


시공사선정이 점점더 다가오고 있는 한남4구역과 5구역에대한 매물문의와 방문상담이 많아집니다.


지난 한남2구역의 경우는 이제 조합원분이 각각 종전자산감정평가금액을 통지를 받고 이의신청여부 절차등을 거쳐서 분양신청을 하게됩니다.


단지설계와 함께 신경을 많이 썼다는것을 알수있고요
보광초등학교의 개축비용분담금 금액도 확정이 되었습니다.



조합원 분양 신청 이후 올해 안에 관리처분인가를 계획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40평대이상의 경우 5베이 특화평면을 확인하실수가 있고요
여러가지 면에서 조합원들이 누릴수있는 것들과 한강뷰를 꼭  고집하지않으시다면 2구역도 괜찮아보입니다.



물론 현재 2구역물건들도 이러한 기대감에 보류가 되는것들도 있네요



한남뉴타운에서의 매물문의와 투자물건들에대한 문의와 상담은 부담없이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02-793-4959)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한남뉴타운2구역의 전체적인 조감도 모습입니다.

중앙부분의 공원과 자연과 사람을 이어주는 공원같은 단지입니다.

 

지대가 경사가 있어서 1층같은 지층의 상가모습들이 보입니다.

 

남산과 한강을 아우르는 문주의 모습을 보실수있습니다.

 

84제곱미터이상의 중대형이 기존 731세대에서 930세대로 199세대가 증가했슴을 아실수가있구요

이렇게되면 거의모든 조합원들(908명)은 84이상을 갈수가 있습니다.

 

북쪽이 높고 남쪽이 낮은 지형이지만 단지전체를 평지로 설계를 했네요(옥외 엘리베티터와 입체브릿지활용등)

3개의 블럭을 하나의 단지로 연결하는 입체적은 공중공원의 모습입니다.

 

12개의 단지에 형성이되는 공원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층부는 테라스하우스가 배치가되고요 세대내 포켓테라스가 설치가됨을 아실수있습니다.

더불어서 펜트하우스세대 전용테라스가 배치가 됩니다.

 

단층현 펜트하우스가 8세대 그리고 복층형펜트하우스가 6세대 테라스특화세대가 35세대 3면개방세대가 440대가 있습니다.

 

주동의 경우에도 조망형과 저층테라스형및 테라스특화주동으로 설계를 했네요

배달전용 동선의 분리와 호텔식 버틀러 서비스존등 특화를 했습니다.

 

3면개방 발코니와 테라스특화세대로 다양한 공간을 구성을 했습니다.

 

특히나 40평대는 5베이를 적용을해서 남향의 특징을 살렷고요

대형펜트리와 루프가든테라스 그리고 다이닝테라스가 공급이 됩니다.

 

한남뉴타운2구역이 이제 조합원분양신청을 계기로 본궤도에 오르면서 조합에서의 애기대로 올해 관리처분인가까지 간다면 오히려 먼저 3구역보다 입주를 할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구역도 3구역보다 작지만 고도제한이슈가 마무리되고 큰문제만 없으면 이제는 새아파트에 입주할날도 얼마남지않은듯합니다.

 

 

더불어서 서울시조례개정으로 시공사선정이 빠르게 사업시행인가전에 가능해지면서 한남4구역과 5구역에대한 관심도와 계약이 꾸준히 이루어집니다.

 

 

용산 및 한남뉴타운지역에서의 매물문의와 상담은부담없이 저희래미안지경부동산(02-793-4959)과 상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